'미스 쓰리랑' 김소연, '코통령'다운 애교 팡팡 깜찍한 무대

반응형

애교 가득한 달콤한 솜사탕 보이스를 자랑하는 깜찍한 트롯 요정 가수 김소연이 '코통령'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김소연 인스타그램

지난 27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쓰리랑'의 무대에서 김소연은 '최고다 당신' 특집에 출연해 귀염 깜찍 뽀짝의 퍼포먼스와 애교 팡팡 실린 음색으로 매력을 발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소연은 미(美) 팀 대표로 출전해 2라운드의 무대에 올랐다. 김소연과 비슷한 기록을 가지고 있는 미스김이 자신을 견제하자 "아니다. 난 잘하고 있다. 나는 잘 나오면 확 잘 나오지만 편차가 심할 뿐이다"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TV CHOSUN '미스쓰리랑' 방송 캡처

이어진 무대에서 김소연은 오은주의 '사랑의 포로'를 선곡해 고막 힐링의 귀 호강 눈 호강의 깜찍한 무대로 트롯 팬심을 폭발시켰다. 치명적인 눈웃음과 깜찍 요염의 귀여운 안무로 펼치며 무대를 휘어잡은 김소연은 '코통령'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애교 넘치는 콧소리로 상쾌한 청정 보이스의 가창력을 뽐냈다.

사랑스러운 목소리 하나로 무대를 가득 채운 김소연은 남심과 여심을 모두 사로잡으며 홀린 듯 바라보게 만들며 물이 다른 트롯쇼로 안방극장을 완벽하게 찢었다.

매력 한도 초과, 능력 한도 초과, 미모 한도 초과로 귀와 눈이 행복한 자신의 고퀄의 무대를 완벽하게 펼치는 것은 물론, 같은 팀 출연자들이 무대를 할 때마다 적극적으로 응원하고, 무대 뒤를 밝히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김소연은 '미스트롯3'에서 탁월한 보컬 실력은 물론, 눈이 휘어지게 웃을때 도드라지는 '마카롱 눈웃음'과 화사하고 상큼한 미소로 어떤 노래도 고급스럽게 바꿔 놓으며, 주목을 받아 TOP7에 올랐다.

세련된 무대 매너를 장착한 김소연은 현재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며, '미스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을 만나 아름다운 추억을 쌓고 있다.

 

사진=김소연 인스타그램

사진=김소연 인스타그램

 

사진=김소연 인스타그램

사진=김소연 인스타그램

사진=김소연 인스타그램

사진=김소연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