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이지현 조민아 따돌림 논란에 입장 섭외 혼자못받은것 프로필 나이

반응형

인기 걸그룹 쥬얼리 출신 이지현 측이 '조민아 따돌림 논란'에 입장을 밝혔다.

28일 이지현의 소속사 피앤드케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TV리포트에 "쥬얼리 멤버들은 소속사가 모두 다르다. 보통 방송 출연은 소속사를 통해 섭외가 들어오는데 조민아 측에는 섭외가 가지 않아서 함께 출연을 못한 것일 것"이라면서 "방송사에 문의해보라"라고 말했다.

즉 따돌렸다는 루머와 불화설에 대해 부인한 것이다.

27일 조민아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장문의 글을 업로드했다. 서인영의 결혼식에도 초대를 받지 못했다는 그는 "도가 지나치고 많이 불쾌해 긴 글을 적는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지현 프로필

출생

1983년 10월 12일 (39세)

서울특별시 강서구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신체

162cm, 43kg, B형

가족

부모님, 오빠 이태희

장녀 김서윤(2013년 10월 8일생)

장남 김우경(2015년 1월 3일생)

반려견

몰리

학력

관산중학교 (졸업)

일산동고등학교 (졸업)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부 연기전공 / 학사)

종교

개신교

MBTI

ESFJ

1998년 써클이라는 그룹의 멤버로 먼저 데뷔했다.[2] 재미있게도 이때 써클 오디션을 같이 본 박정아는 떨어지고 이지현만 붙었다. 써클은 아시아 최초의 한일(韓日) 합작 아이돌 걸그룹으로 한국에서 앨범 2장, 일본에서 싱글 1장을 냈으나 오래 가지 못하고 2000년에 해체했다.[3] 이후 이지현은 스타제국으로 이적해 쥬얼리 원년 멤버로 합류한다.

쥬얼리는 소속사 능력의 한계로 인해 멤버 개개인의 컨셉을 제대로 잡아주지 못한 그룹이었던지라 알아서 활로를 개척해야 했는데, 박정아를 제외한 3명 중에서 2004년에 유일하게 활로를 찾은 멤버였다. 그게 바로 막말 컨셉이었다. X맨의 당연하지에서 한동안 본좌 자리를 지키며 높은 지분을 확보했다. 2006년 2월 쥬얼리를 탈퇴했다. 정확히 말하면 계약 만료 후 스타제국과 재계약하지 않았다.[4] 이후 한동안 MC와 연기자 활동을 하며 방송 활동을 이어가나 싶었으나, 어느 순간 이후로는 뜸하다. 가장 최근의 방송 활동이 2008년 이후 3년 만에 2011년 박정아가 출연한 달콤한 고향 나들이, 달고나에 출연한게 다였다. 2008년에 쇼핑몰 CEO로 활동한거 말고는 아예 보이지 않았다.

2015년 들어 현장토크쇼 TAXI, 안녕하세요, 1대100(1인), SNL 코리아(특별출연), 런닝맨,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위기탈출 넘버원 게스트로 출연하는 등 예능 활동도 다시 활발해졌다. 특히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선보였던 캐릭터로 남편 때문에 속 썩는 아줌마로 등장한 적도 있는데 이게 빈말이 아니었다. 사업가인 남편이 하도 술을 좋아해서 매일 늦게 들어온다고. 런닝맨 X맨 특집에서는 당연하지 게임에서 김종국이 안부 삼아 던진 '결혼하니까 좋아?' 한마디에 멘탈이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 큰 웃음을 주기도 했다.

그 후 이지현은 방송에서 자취를 감췄으나 2021년 10월 JTBC의 육아 프로그램 '내가 키운다'로 1년 2개월 만에 방송에 복귀했다. 연이어 채널A의 육아 프로그램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에 최장기 프로젝트로 3개월간 출연하며 큰 화제를 낳았으며 이후 2022년 2월 4일 방영된 tvN 엄마는 아이돌에 박정아를 응원하기 위해 쥬얼리 원년 멤버였던 정유진과 함께 관객석에 참석했다.

2022년 4월 8일 케이블 예능인 채널S '신과 함께 시즌3' 첫방송에 박정아, 서인영와 함께 오랜만에 쥬얼리 2기 완전체로 출연했다. 영상1 영상2 영상3 영상4 영상5 영상6 영상7

2022년 8월부터 자본주의 학교의 코너인 '자본주의 식당'에 고정 출연해 식당 인턴 역할로 창업 파트너 강두를 도와 주방 보조와 서빙을 했다. 마지막회에선 그의 히트곡이었던 '니가 참 좋아'를 솔로 버전으로 열창했다. 방송 자막에서도 지현의 노래하는 귀한 장면(...)이라고 붙인건 덤.

2023년부터는 '롱롱언니 이지현'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아이들과 VLOG를 올리며 활동 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