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움이 세상을 구한다! 바라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사랑스러운 인형 키링으로 ‘귀염뽀짝’ 포인트를 더한 스타들의 데일리 룩을 만나보세요.
@sooyaaa__
@sooyaaa__
@sooyaaa_
‘꾸미기’에 홀릭 중인 MZ세대! 다이어리부터 폴라로이드, 인생네컷, 핸드폰 등에 캐릭터를 더하거나 스티커를 붙이며 ‘다꾸’와 ‘폰꾸’ 하기에 열정을 쏟고 있죠.
밀레니얼 세대에겐 학창 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젠지 세대에겐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즐거운 취미가 된 꾸미기 트렌드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고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sooyaaa__
@sooyaaa__
잔스포츠나 이스트팩 같은 스포티한 백팩을 메고 고리에 각양각색 캐릭터 인형 참을 주렁주렁 매달고 다니던 모습, 기억하시나요? 앞서 말한 꾸미기 트렌드는 Y2K를 떠올리게 하는 추억의 아이템 인형 키링 열풍으로 이어집니다.
과거뿐 아니라 2023년에도 키덜트의 취향을 저격하는 인형 키링의 인기는 유효해요. 이를 어떻게 스타일링할지 고민이라면? 인형 키링에 누구보다 진심인 셀럽들의 룩에서 힌트를 얻어보세요.
@sooyaaa__
@sooyaaa__
‘헬로키티’ 마니아로 널리 알려진 블랙핑크 지수! 위 사진 속 모습처럼 지수의 헬로키티 사랑은 그야말로 ‘찐’입니다.
디올의 레이디 백을 비롯해 디조이 백, 크로스 타입의 캠프 백 등등, 우아하고 단정한 가방을 매치하는 동시에 다채로운 키티 키링으로 포인트를 줘 지수만의 디올 백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sooyaaa__
@sooyaaa__
보드랍고 보송보송한 털 인형부터 자그맣고 말랑말랑한 타입까지, 지수는 다양한 버전의 헬로키티 키링을 적극적으로 활용합니다.
차분한 더스티 핑크 계열의 디조이 백에 벚꽃을 더한 인형 참을 달아준 것도 그 예시 중 하나입니다. 덕분에 지수만의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러운 무드가 더해졌죠?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블랙핑크의 또 다른 멤버 제니의 키링도 만나보세요. 비행기 안에서 인증샷을 올린 제니의 샤넬 블랙 코스메틱 베니티 백에 별 모양의 핑크 인형 키링이 달려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이는 팬이 제니에게 전한 선물로, 다이소에서 구입 가능한 반짝 별 인형이랍니다. 가방보다 큰 사이즈와 솜사탕 같은 베이비 핑크 컬러로 귀여운 존재감을 발산하는 키링입니다.
@newjeans_official
@newjeans_official
글로벌 브랜드의 앰배서더로 선정되며 스타일 아이콘으로 성장 중인 뉴진스! 슈퍼루키답게 데뷔 2개월 만에 정산을 받은 뉴진스의 멤버 혜인은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9만원어치 키링을 구입하며 플렉스를 했다고 자랑했는데요.
아역 모델 출신으로 과거에 출연한 유튜브에서도 ‘다꾸’ 재료 쇼핑에 나서 ‘꾸미기’ 취미에 진심인 젠지 세대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줬습니다.
데뷔 앨범과 함께 선보인 탬버린 백에도 진주 장식의 체인과 함께 하얀 곰 인형 키링을 더했어요. 블랙 & 화이트 톤 룩과 어우러져 통일감을 살리는 스타일링이죠?
@newjeans_official
@newjeans_official
지난해 10월 구찌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된 뉴진스의 하니 역시 동일한 곰 인형 키링 스타일링을 선보였어요.
그레이 크롭트 스웨트셔츠에 글로시한 텍스처의 세이지 그린 컬러 미니스커트를 매치하고 와인 컬러의 탬버린 백에 인형 키링을 달아 룩을 마무리했답니다. 스포티하면서도 하니만의 상큼한 매력이 돋보입니다.
@mo.nam.hee
@mo.nam.hee
@mo.nam.hee
소셜 미디어에서 인형 키링 열풍을 이끌고 있는 주인공도 소개합니다. 바로 대구에 자리한 편집숍 모남희에서 선보이는 ‘블핑이’! 핑크 코가 포인트인 복실복실한 까만 털 인형은 셀럽들과 인플루언서들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꾸안꾸’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잇템으로 등극했어요.
@mo.nam.hee
@mo.nam.hee
@nayoungkeem
모남희와 미미살롱이 협업해 핸드메이드로 제작한 ‘블핑이’의 매력에 빠진 스타는? 대구를 찾아 유튜브 콘텐츠를 선보인 김나영입니다.
직접 모남희 숍을 방문해 ‘블핑이’를 구입해 디올의 오블리크 패턴 크림 화이트 백에 달았습니다.
경쾌한 럭비 셔츠에 빈티지한 플로럴 스커트를 매치하고, ‘블핑이’ 키링을 더한 백 스타일링으로 키덜트 취향을 저격하는 Y2K 패션을 완성했어요.
@ch_amii
@ch_amii
@ch_amii
@ch_amii
이 정도면 ‘블핑이’가 최애템?! 뽀글뽀글 플리스 소재의 블루 컬러 미우미우 백부터 미니멀하고 클래식한 에르메스 린디 백,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클로브의 백팩 등등. 사복 패션에 남다른 감각을 발휘하는 차정원은 다채로운 가방에 블핑이를 매치해 눈길을 끄네요.
스타일에 구애받지 않고 두루두루 잘 어울리는, 지금 가장 핫한 액세서리라는 사실을 증명하는 룩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