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돈나 최근 근황 리즈 남자친구 남친 나이 남편 마이클잭슨 인스타

반응형

 

마돈나 최근 근황 리즈 남자친구 남친 나이 남편 마이클잭슨 인스타

출생

1958. 8. 16. 미국

신체

164cm, 54kg

가족

딸 루데스 레온, 아들 로코 리치, 오빠 앤서니 시콘

학력

미시간대학교 무용

데뷔

1983년 1집 앨범 [Madonna]

수상

2013년 빌보드 뮤직 어워드 톱 댄스 앨범상

팝스타 마돈나가 당당한 매력을 뽐냈다.

마돈나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상자는…”(And the Winner is………………)이라는 글과 함께 짤막한 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마돈나는 검정색 슈트에 화려한 반지를 착용한 채 손에 말채찍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64살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주름 하나 없는 얼굴이 시선을 끈다.

앞서 마돈나는 같은 날 미국 로스앤젤레스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열린 ‘제65회 그래미 어워즈’에 참석해 필러와 보톡스를 과하게 맞은 듯한 얼굴로 시선을 끌었다. 일부 팬들은 마돈나가 성형 중독에 걸린 게 아니냐며 우려를 표하고 있다.

마돈나는 1958년생으로 64세임에도 얼굴에 주름이 없는 부자연스러운 모습이었다. 자신의 개인 계정에도 시상식 참석 당시 모습을 업로드한 그는 과거의 모습을 알아보기 힘들 정도라 놀라움을 안겼다.

한편, 마돈나는 총 음반 판매량 3억 장을 기록해 '역사상 가장 많은 음반을 판매한 여성 아티스트'로 기네스북에 올랐다.

첫 번째 남편은 《아이 엠 샘》에 출연한 배우 숀 펜. 1985년에 결혼했는데 결혼 당시에는 사이가 좋았으나 <Open Your Heart> 뮤직비디오의 내용을 두고 다투거나 두 사람을 찍는 파파라치를 숀 팬이 질색하면서 사이가 안 좋아진 끝에 1989년 이혼했다.

결혼 생활 동안 마돈나가 숀 펜에게 쇠사슬에 결박당한 채 구타당하면서 살았다는 루머가 있으나 숀 펜이 이를 부인하면서 마돈나에게 이를 해명하는 증언서를 써달라고 요청한 적이 있다.

마돈나가 이를 거부했다는 내용의 기사가 없는 걸로 봐선 마돈나가 잘 해결해준 듯 하다. 2015년 이후부터 마돈나와 숀 펜은 자선 행사에 같이 갈 만큼 사이가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가끔씩 서로 안부 전화도 한다고 한다.

두 번째 남편은 영국의 영화감독 가이 리치. 리치와의 결혼생활 동안 야구선수 알렉스 로드리게스와 염문이 있었으나 둘 다 부인했다.

마이클 잭슨이 유일하게 마돈나의 유혹에 넘어오지 않은 남자라고 한다. 오히려 둘은 같은 부문에 종사하는 음악인들로서 서로에게 질투 의식을 가졌다고 한다. 이 이야기가 나오는 건 마돈나의 전기책인데 이 책은 마돈나가 직접 쓴 건 아니고 마돈나에 대해 자료를 수집한 기자가 집필한 책이다.

NBC와 마이클의 인터뷰에서 좀 더 자세한 이야기가 나온다. 마돈나가 먼저 마이클에게 데이트를 신청했는데 이 때 마돈나가 "미안하지만 난 너와 디즈니랜드 같은 곳에는 안 갈 거야."라고 하자 마이클은 "난 디즈니랜드에 가고 싶다고 한 적 없는데."라고 대답했다고 한다. 마돈나가 "그럼 레스토랑에 갔다가 스트립 바에 가자."라고 제안하자 마이클은 "난 여자든 남자든 사람들이 옷 벗는 자리엔 안 갈거야."라고 거절했다고.

마돈나와 마이클 잭슨 단 둘이 있을 때 마돈나가 침대에서 옷을 벗으며 마이클 잭슨을 유혹했는데 마이클 잭슨은 이를 보고는 "그러다가 감기 걸린다."며 이불을 가져다 줬다는 소문도 있다.

2019년부터는 36살 연하인 1994년생 안무가 알라마릭 윌리엄스와 교제를 시작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