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맘 와이프' 얏따 결혼 후 빨간약 & 실물 몸매 레전드 방송에 팬들 실제

반응형

갱맘 이창석과 결혼하며 '갱맘 와이프'로 유명하지만 치지직과 유튜브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트리머 얏따 이민영이 실물 몸매를 과감히 공개한 레전드 방송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얏따는 직접 실물을 공개한 빨간약 '어른이날' 방송을 진행해 엄청난 화제를 모았는데요. 결혼을 한 유부녀임에도 불구하고 과감한 의상을 입고 수천명의 시청자들과 소통한 이번 얏따 빨간약 방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이를 본 시청자들의 반응까지 관심을 모읍니다. 아울러 갱맘과 부인 얏따 이민영 나이, 얼굴, 학력 등 프로필 정보도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치지직 스트리머 얏따 실물 몸매 공개 빨간약 캠방 진행..어른이날 레전드 방송으로 화제

치지직과 유튜브에서 활동 중인 농심 레드포스 소속 버츄얼 스트리머 얏따 이민영이 5월 5일 어린이날에 '어른이날' 콘셉트로 아주 과감한 방송을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얏따는 인스타 및 자신의 스트리밍 방송에서 얼굴을 거의 공개하지 않아 빨간약 정보를 궁금해하는 팬들이 상당히 많았는데요.

실물 몸매를 공개하는 경우는 상당히 많았기에 이번 어른이날 방송 역시 과감한 실물 몸매 공개로 '레전드'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날 얏따는 결혼한 남편 갱맘에게 마지막으로 허락을 받았다고 밝히며 노출이 상당한 의상을 입고 빨간약 캠방을 진행하며 시청자들을 만났습니다.

어른이날 기념 방송은 2024년에도 진행했는데, 당시 얏따는 니케 바이퍼, 동탄 미시룩, 바니걸 코스프레를 선보여 치지직 최고 시청자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올해 역시 어린이날을 맞이해 마지막 여캠 방송을 진행한 만큼 방송이 종료된 현재까지도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얏따 어른이날 방송 본 시청자들 반응 폭발적..남편 갱맘 향한 부러움도 많아

결혼 후 어느 때보다 과감해진 19금 방송에 시청자들의 반응도 매우 뜨거운데요.

생방송을 보던 치지직 시청자들을 비롯해 디시, 펨코 등 여러 커뮤니티에서 활동하는 누리꾼들 모두 "스트리머 중 미드 몸매가 가장 섹시하다" "갱맘이 너무 부럽다" "갱맘은 세금을 더 내야한다" "다시보기 올라왔으면 좋겠다"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또 "결혼하고도 이 정도 수위 방송을 한다는 점이 놀랍다" "자주 레전드 방송 해줬으면 좋겠다"라는 의견들도 나왔습니다.

갱맘 와이프 얏따 결혼 후에도 건강미 넘치는 미모 뽐내..커플 향한 응원도 여전

얏따 이민영은 롤 프로게이머 출신 갱맘 이창석과 결혼을 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는데, 결혼을 한 후에도 여전히 뛰어난 실물 비주얼을 뽐내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갱맘 얏따 커플은 지난 2022년 초부터 교제를 시작해 지난 2024년 11월 생방송을 통해 결혼을 발표했는데요. 연말 결혼을 한 후 신혼 부부로서 달달하게 살아가는 일상을 팬들에게 공유하며 많은 팬들의 축하와 응원을 받는 대표적인 치지직 커플로 거듭났습니다.

얏따 이민영 프로필

그의 나이는 1996년생으로 대학 학력은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학사 졸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난 2018년부터 방송을 하고 있으며 현재 농심 레드포스의 공식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치지직과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고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으로는 팬들과 소통을 하는 편입니다. 현재 치지직 팔로워 2.3만명, 유튜브 구독자 3.16만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