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귀연 판사 룸 접대 얼굴 사진 & 술집 논란' 추가 공개된 가장 심각한 의혹 부분

반응형

윤석열을 비롯한 내란 혐의를 받고 있는 인물들의 재판을 맡고 있는 서울중앙지법 지귀연 판사를 향핸 룸살롱 접대 논란이 민주당 김용민 의원으로부터 나왔습니다. 지귀연 판사가 서울 강남에 있는 고급 룸에서 접대를 받았다는 의혹이 나왔던 것인데요. 해당 업소가 1인당 100~200만원이 나오는 고급 술집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음주 및 여자 관계 논란까지 이어지고 있는 분위기입니다. 특히 민주당에서 룸에서 접대를 받는 지귀연 판사 얼굴이 나온 사진을 확보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유튜브 사장남천동을 통해 그가 방문했다는 술집이 한 군데가 아니라는 더욱 심각한 주장이 추가 공개됐고, 논란이 된 장소가 어디인지 상호명도 온라인에 퍼져 논란이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윤석열 내란 재판 맡는 중앙지법 지귀연 판사 룸살롱 접대 의혹 논란..서울 강남 술집으로 확인돼

윤석열 내란 우두머리 혐의 재판을 하면서 '날'을 '시간'으로 계산해 윤석열 석방을 시켜줘 논란이 됐던 서울중앙지법 지귀연 부장판사에 대한 룸 접대 의혹이 불거졌습니다.

지난 14일 국회 법사위 전체회의에서 더불어민주당 김용민 의원은 지귀연 판사가 여자가 나오는 룸에서 접대를 받았다는 의혹을 제기한 것인데요. 김 의원은 "1인당 100만원에서 200만원 정도의 비용이 나오는 룸살롱에서 여러차례 술을 마셨고, 단 한번도 지 판사가 돈을 낸 적디 없다. 접대를 받았다는 구체적 제보를 받았다"라고 주장했습니다.

민주당 측은 해당 제보가 상당히 신빙성이 높다는 입장입니다. 민주당 한민수 의원 역시 "당에 들어온 제보가 신빙성이 높다. 지귀연 판사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물증이 있다"는 식으로 매불쇼에 출연해 이야기했다고 하는데요.

지귀연 룸 접대 얼굴 나온 사진 존재..장소 어디인지 상호명 온라인에 퍼지기도

그러면서 민주당 측은 지 판사가 방문했다는 서울 강남의 모 룸 내부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해당 사진은 단순히 업소 내부 사진일 뿐 지귀연 부장판사가 찍힌 것은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실제 민주당은 지귀연 판사가 룸 접대를 받는 얼굴이 나온 사진을 확보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노종면 민주당 의원은 "당이 확보한 사진에는 지 판사 얼굴이 선명하다. 사진이 찍힌 장소는 서울 강남의 최고급 룸이라는 사실도 확인했다. 비용은 동석자가 부담했다고 한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지귀연 판사 룸 장소 위치가 어디인지도 디시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제기되고 있습니다. 민주당 김기표 의원이 사진을 공개한 후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과거 블루피쉬, 강남 831로 불렸으며 현제는 썸데이 상호명으로 운영 중인 곳이라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그러나 이는 디시 등 커뮤니티 회원들의 추측이나 주장일 뿐 명확히 확인된 사실은 아닙니다.

더불어민주당의 의혹 제기에 대해 지귀연 판사는 단호히 부정하며 이와 같은 주장에 반박하는 입장을 내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지 판사는 "필요하다면 공보관을 통해 입장을 밝히겠다"는 입장을 내 더욱 논란이 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지귀연 판사 룸 접대 논란 더욱 심각한 부분 공개돼..추가 장소 있다는 주장도

공정히 재판을 해야하는 판사가 강남 고급 룸에서 접대를 받은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재판 공정성에도 문제가 있을 것이라는 지적도 나오는데요. 지귀연 판사 접대 논란에 대해 더욱 심각한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14일 유튜브 채널 사장남천동의 출연한 헬마우스 임경빈 작가는 본인의 취재를 통해 "문제는 한 군데가 아니다. 지금 제기된 곳이 강남의 모 주점인데, 저기 한 곳이 아니다. 제가 친한 기자가 취재하고 있는 곳은 강남이 아니라 청담동에 있는 룸사롱이 또 있다"라고 말했는데요.

즉 해당 주장에 따르면 지귀연 판사가 민주당이 제기한 곳 이외에도 다른 곳에서도 접대를 받은 것이 아니냐는 더욱 심각한 의혹 제기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임경빈 작가는 "국회의원이 사진을 공개한다고 하면 단순히 가게 사진이나 아가씨 앉아있는 사진이 아니라 판사 본인 얼굴이 찍힌 사진이나 룸에 들어가는 모습이 찍힌 어떤 것이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시민들은 "사실이라면 판사 자격이 있는 것이 맞는 건가" "지 판사 본인이 소상히 해명해야할 것 같다" "일단 재판에서는 빠져야하는 것이 맞아보인다" "한 두군데를 다닌 것이 아니면 진짜 심각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지귀연 판사 프로필

그의 나이는 1974년생으로 고향은 서울입니다. 고등학교는 서울 개포고, 대학은 서울대 법대를 졸업한 인물입니다. 군대는 공군 대위를 전역했으며 사법연수원 31기를 수료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가족 관계에 대해서도 관심이 많은데요. 지귀연 판사 부모의 고향이 전라남도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결혼 및 부인에 대한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정치 성향은 보수 우파 성향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