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비상계엄 및 탄핵 정국에 맞춰 정치 시사 유튜브인 최욱 매불쇼가 엄청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200만 구독자를 얼마 전 돌파하며 말그대로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매불쇼는 광고를 위해 출연하는 광고요정 출연자들까지 인기를 끄는데요. 특히 매불쇼 광고요정 박보경 기상캐스터를 향한 시청자들의 관심도가 높습니다. 박보경은 광고요정으로 출연하며 남다른 텐션, 그리고 방송 능력까지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그가 매불쇼 출연 전부터 뛰어난 미모와 몸매를 인정받았던 과거 이력도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매불쇼 광고요정으로 출연 중인 박보경 기상캐스터 인기..광고 능력 탁월하다는 평가
지난 12월 3일 윤석열의 불법 계엄 이후 수 많은 정치 유튜버들의 영향력과 인기가 커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최욱, 최형진, 곽수산, 이지선 등이 출연 중인 유튜브는 압도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한 때는 동접자(동시접속자) 수가 100만명이 넘어가기도 했습니다.
매불쇼가 인기를 끌며 출연진들 대다수가 화제를 모으곤 하는데, 심지어 광고를 위해 잠시 출연하는 광고요정 출연자들도 인기를 끕니다.
특히 박보경 아나운서는 매불쇼 광고요정 중에서도 활기 넘치는 텐션과 재밌는 광고 능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는 지난 2022년부터 매불쇼에 출연 중입니다. 그는 라이브 커머스 코너를 진행하고 있는데, 단순히 상품을 소개하는 데 그치지 않고, 유쾌한 입담과 센스 있는 진행을 선보이는데요. 시청자들 사이에서 "광고 보는 맛이 있다"는 말이 나올 만큼 그를 향한 찬사는 여전히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그의 몸매와 미모가 돋보이는 비주얼도 한 몫합니다.
박보경 매불쇼 광고요정 놀라운 과거 이력..알고보니 미인대회 출신
이렇듯 출중한 미모와 방송 능력이 있는 데에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박보경은 2019년에 기상캐스터로 MBC경남에 합류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지역 뉴스 프로그램인 뉴스투데이에서 날씨 정보를 전달하며 친근한 이미지를 구축했고, 기상 정보 전달에서 정확성과 감각적인 표현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었습니다.
무엇보다 놀라운 점은 그가 미인대회 출신이라는 점인데요. 박보경 광고요정은 같은 해에 열린 제19회 영양고추아가씨 선발대회에서 최고상인 '진'에 선정되며 대중들에게 더욱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이 대회에서 그녀는 우아한 미모와 섹시미가 돋보이는 몸매로 방송 외적인 활동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습니다.
박보경 기상캐스터 프로필
박보경은 나이는 1994년 2월 28일생으로, 고향과 대학 학력 정보는 아직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2018년, HCN 충북방송에서 아나운서로 데뷔하며 언론인의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2019년 MBC 경남, 2022년 매불쇼로 커리어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결혼 및 남편 여부에 대해서는 아직 미혼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으며, 인스타 계정 @bbocaster으로 활동하며 본인의 일상을 팬들에게 소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