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게임넷(OGN) 리포터 출신이자 LCK 인터뷰어로 '롤 여신'이라는 별명을 얻었던 조은나래 아나운서 근황이 전해졌습니다. 조은나래 아나운서는 최근 이동형TV, 엠장기획 등 시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다시 활발히 유튜브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특히 엠장기획 콤플엑스 방송에 출연한 조은나래 아나운서는 본인의 신체 사이즈와 관련한 솔직, 과감한 발언을 남겨 눈길을 끌었습니다. 아울러 조은나래 아나운서 결혼 및 프로필 정보도 공개됐습니다.
원조 롤 여신, LCK 인터뷰어 출신 조은나래 아나운서 근황 관심..최근 유튜브 활동 눈길
조은나래 아나운서는 지난 2013년부터 LCK 아나운서로 각광을 받으며 롤 여신이라는 별명이 붙었던 대표적인 인터뷰어였습니다.

애초 울산 MBC에서 리포터를 하다가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도수코)에 도전한 뒤 리그 오브 레전드(롤)가 중심이 된 E-스포츠 현장에서 주로 활동하며 게임을 즐기는 남성 팬들 사이에서 상당한 인지도를 얻었던 인물입니다. 특히 당시 아리 코스프레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후 조은나래 아나운서는 KBS 연예가중계에 출연하는 등 활동을 서서히 넓혀갔는데요. 최근에는 정치 시사 유튜브 채널인 이동형TV와 예능 채널 엠장기획에 출연하면서 유튜브 영역에서도 모습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최근 이동형TV 측면승부와 엠장기획 콤플엑스방송에 출연한 조은나래 아나운서는 상당히 솔직하고 텐션 높은 방송 스타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조은나래 아나운서 엠장기획 방송 출연해 신체 사이즈 관련 과감한 발언 남겨
특히 1월 8일 엠장기획 채널에 업로드된 콤플엑스 방송에 출연하며 과감하고 솔직한 19금 발언과 모델 유다연과의 케미로 웃음을 선사했는데요.
이날 콤플엑스 방송에서 조은나래 아나운서는 성형외과 전문의가 있는 방송인 만큼 본인 신체 콤플렉스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가슴 컵 사이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습니다.
모델 유다연이 사이즈에 대해 "여자들은 어느정도 보면 안다"라고 말하자 조은나래는는 "제것을 보면 진짜 놀란다. 정말 낫배드라고 생각하고, 스스로 정말 괜찮다고 생각한다"라고 과감한 발언을 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러나 엉덩이가 본인 콤플렉스라고 솔직하게 이야기해 시청자들과 출연진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기도 했습니다.
조은나래 아나운서 프로필..결혼은 아직
유튜브 방송 출연 근황이 공개된 후 조은나래 아나운서 프로필 정보도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그의 나이는 1988년 1월 29일생입니다. 학력은 성균관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itsgooddayyy에서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데요.

결혼과 남편 여부에 대해 궁금해하는 팬들이 많았으나 이동형TV에 출연해 본인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