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차은우 열애설? 말도 안 되는 가짜 뉴스 (+인스타)

반응형

와..

여러분 진짜

말세는 말세입니다..

ㅋㅋㅋㅋㅋ

요즘 유튭에 믿도 끝도 없이

가짜 정보를 양산하는 채널이

너무 많이 늘어나고 있어요

말도 안 되는 내용을 가지고

어그로를 끌어 조회수를 올리려는 심보인데요

지난달에는 "백종원 사망설"이 크게 돌아

그때 당시 해외에서 촬영하고 있는 백종원이

"건강하게 잘 살아있다"라는 인증까지 했더랬죠;

ㅋㅋㅋㅋ

이번 희생양은 송혜교와

16살 연하 차은우와 열애설입니다..

최근에 더글로리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송혜교의 유명세와 차은우의 인기도를 타겟으로 한

가짜 뉴스인데요

근데 이 열애설 루머를 퍼트린지

얼마 되지 않아 결혼설까지 내놓음;

ㅋㅋㅋㅋㅋㅋ

정말 황당하기 그지없네요..

장기용과 1년 8개월 연애 끝에 헤어졌고

차은우와 사귀기 시작했는데

차은우가 먼저 송혜교에게

만나자고 했다는 말도 안 되는 내용을 뿌리더라구요

이 둘의 열애설이 나타나게 된 이유가

차은우가 타고 있는 벤 차량에

송혜교가 탑승했고

그렇게 그 둘은 2시간을 차 안에서 보낸걸

누군가 목격했다는 내용이었어요

이 두 사람은 결혼을 생각하고 있고

양가 부모님을 이미 만났다고.. (^^)

이런 루머는 일파만파 퍼지게 됐고

매니저와 스태프들도

송혜교 차은우가 열애중이라는 걸

뒷받침해 줬다고 하더라고요?

촬영장에서 이 두 사람은

스스럼없이 스킨십을 하고

그걸 본 촬영 관계자가 많았다는

얼토당토않는 내용을 무작정 뿌리는 걸 보면

유튜브의 필터링 없는 루머들은

법적인 대응을 거쳐야 할 것 같네요;

참고로 해당 루머를 유포한 유튜브는

현재 댓글 사용을 중지시켰고

지금도 꾸준하게 결혼, 임신설로

어그로를 끌고 있네요;

요즘 가짜 뉴스, 말도 안 되는 루머들을

무작정 유포하는 채널이 많은데

법적으로 강경한 대응을 해 줬으면 좋겠네요

제발 이런 족보도 없는 정보에

속으시는 분들이 없기를..!

송혜교 인스타 @kyo1122

차은우 인스타 @eunwo.o_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