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미연, 인형이 따로 없네...요정 같은 발레코어룩 홍콩 출국

반응형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미연이 요정같은 발레코어룩으로 공항을 밝혔다.

(여자)아이들 미연 <사진출처=지미추>

22일 미연은 (G)I-DLE 월드 투어 참석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홍콩으로 출국했다.

이날 미연은 원숄더 미니 티셔츠와 프릴 디테일의 2단 캉캉 미니 스커트를 매치한 걸리시한 발레코어룩으로 공항패션을 연출했다.

발레코어는 발레(Ballet)와 놈코어(Normcore) 의미를 합친 말 그대로 발레복을 일상복에 접목시킨 패션스타일을 말한다.

여기에 카우 프린트 디자인이 돋보이는 핸드백과 실버 메탈 레더 소재의 플랫 슈즈로 유니크한 매력을 더했다.

한편 미연이 속한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은 지난 3~4일 서울 KSPO 돔(구 체조경기장)에서 '2024 (여자)아이들 월드투어 [아이돌] 인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또 오는 11월 2일까지 세 번째 월드 투어 'i-DOL'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여자)아이들 미연 <사진출처=지미추>

22일 (여자)아이들 멤버 미연이 (여자)아이들 월드투어 참석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홍콩으로 출국했다.

 

이날 미연은 소가 프린트된 디자인의 핸드백을 들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고, 실버 메탈 가죽 소재의 슬림한 스타일의 플랫슈즈를 착용해 유니크한 매력을 더했다.

 

미연의 공항패션을 본 네티즌들은 "역시 여신은 다르네", "실버 메탈 플랫슈즈 완전 예쁘다", "저 가방 어디 제품이에요?", "조심하세요 공주님", "대체불가 여신 비주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연은 럭셔리 브랜드 '지미추'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다양한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여자)아이들 미연 <사진출처=지미추>


사진=미연 인스타그램

그룹 (여자)아이들 미연이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드러냈다.

미연은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미연은 오프숄더 티셔츠에 프릴 스커트와 플랫슈즈를 신고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발레코어 스타일을 뽐낸 미연은 화려한 미모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미연이 속한 (여자)아이들은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체조경기장)에서 월드투어 ‘아이-돌(I-DOL)’ 서울 첫 번째 공연을 개최했다. 월드 투어를 통해 (여자)아이들은 한국을 넘어 홍콩, 일본, 미국, 대만, 태국 등에 방문할 예정이다.

사진=미연 인스타그램

 

사진=미연 인스타그램

사진=미연 인스타그램

사진=미연 인스타그램

사진=미연 인스타그램

사진=미연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