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 공개' 서예지, 생머리에 민소매...밝은 미소 가득

반응형

배우 서예지가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서예지 인스타그램

서예지는 지난 30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구름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부츠컷 청바지에 흰색 민소매 상의를 입고 긴 생머리를 늘어트리고 있는 서예지의 모습이 담겼다. 청순한 의상 속에 선글라스를 이마 위로 올려 써 멋스러움을 더했다.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가운데 작은 얼굴과 뚜렷한 이목구비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서예지는 지난 2021년 4월 동료 연기자이자 전 연인인 김정현에 대한 가스라이팅 의혹 등 여러 논란의 여파로, 한동안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지난 2022년 tvN 드라마 '이브'로 복귀했지만, 또 다시 별다른 활동을 이어오지 않다 지난 4월 인스타그램을 재개해 눈길을 끌었다. 서예지는 지난 6월에는 송강호 고소영 혜리 등이 소속된 써브라임과 전속 계약을 맺었음을 알렸다.

사진=서예지 인스타그램

 

사진=서예지 인스타그램

사진=서예지 인스타그램

사진=서예지 인스타그램


 

사진=서예지 인스타그램

배우 서예지가 근황을 공개했다.

16일 서예지는 개인 계정에 책 이모티콘과 함께 본인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예지는 책방에서 책을 고르기도 하고, 읽기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가벼운 셔츠에 청바지 차림으로도 힙한 매력을 뽐냈다.

그 가운데 서예지는 책으로 얼굴을 가리고 장난스러운 모습을 보여 팬들의 호응을 자아냈다.

사진=서예지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제발 컴백해달라", "심플한 옷으로도 세련되어 보이는 능력이 있다", "너무 예쁘다", "그동안 잘 지냈냐"라며 서예지의 복귀를 기다리는 듯한 반응을 남겼다.

앞서 서예지는 지난 2021년 배우 김정현과 교제하며 그의 행동을 조종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바 있으며, 이와 더불어 갑질 논란, 학교 폭력, 학력 위조 의혹 논란이 있었다.

그러나 지난달 25일 소속사 써브라임은 서예지와의 전속 계약을 알리며 서예지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이에 새 소속사와 손을 잡은 서예지가 복귀에 나설지 주목된다.

사진=서예지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