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변혜진, '나솔' 상철 폭로 후 근황..."소송 이겼는데 돈 못받았다"

반응형

'돌싱글즈3' 변혜진이 금전 사기를 당했다.

사진=변혜진 인스타그램

지난 3일 변혜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말도 안 되는 작업량에 일정까지 이렇게 기계 옆에서 쪽잠 자면서까지 맞춰줬는데 고마운 마음은커녕 나에게 돌아온 마음은 기한 없는 대금 지연, 투자금을 못 받았다는 거짓말. 알고 보니 투자처에서는 이미 지급한 건이라 함"이라고 시작되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변혜진 인스타그램

이어 "결국 소송. 압류해서 대금은 받았지만 받기까지 1년 이상 소요. 아직까지도 못 받은 소송 비용. 왜 못 받냐? 사업자 바꾸고 대표 바꿔 통장 비워버렸으니 받을 방도가 없음. 얼마 안 되는 돈이지만 로또 3등 정도 돼야 함. 1년 이자도 못 받았고 법원이 판결해 준 돈이니 꼭 받겠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결국 사업자, 대표 바꿔서 또 전시회하는구나. 또 나와 같은 피해가 일어나지 않길. 이번에 바보사랑 폐업 건도 피해자, 피해금이 만만치 않던데 회사 규모, 브랜드 믿지 말고 잔금까지 다 받을 방법 만들어 놓으세요"라고 강조했다.

 

사진=변혜진 인스타그램

끝으로 "이래서 악하게 살아야 세상 잘 산다 하나보다. 오늘도 이렇게 사회와 멀어져 간다. 등산이나 가자. 산에 살란다. 엄마. 늘 미안하고 고마워요. 로또 되면 엄마 다 줄게"라고 덧붙였다.

이에 누리꾼들은 "언니 무슨일 있었어요?", "소송이라니 응원할게요", "못받은 돈 꼭 받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돌싱글즈3'에 출연했던 변혜진의 직업은 광고 디자이너, 아트 디렉터, 헬스 트레이너 등이다.

현재 변혜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식을 전하고 있다.

한편, 변혜진은 MBN '돌싱글즈3'에 출연했으며, 최근 '나는 솔로' 16기 상철과 열애 및 결별 관련 폭로를 한 바 있다.

사진=변혜진 인스타그램

 

사진=변혜진 인스타그램

사진=변혜진 인스타그램

사진=변혜진 인스타그램

사진=변혜진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