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AI 인형 인줄...군살 하나 없는 핑크 브라톱과 레깅스 트레이닝복

반응형

배우 클라라가 핑크 브라톱과 레깅스 트레이닝룩으로 군살 하나 없는 AI 인형 미모를 뽐냈다.

사진=클라라 인스타그램

클라라는 21일 자신의 채널에 별다른 게시글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클라라는 군살 하나 없는 복근과 각선미가 그대로 드러난 핑크 브라톱과 핑크 레깅스의 트레이닝룩으로 AI 인형 같은 미모를 과시했다.

한편, 클라라는 중국 영화 ‘사도행자’, ‘정성’, ‘대홍포’, ‘이모 환태자’, ‘유랑지구2’ 등 출연하는 영화들이 중국 박스 오피스 1위에 오르며 중국 관객들에게 '대륙의 여신'으로 확실히 자리 매김 하며 배우로써 존재감을 심어가고 있다.

클라라는 곧 중국에서 공개되는 송위룡, 류호존, 오서봉 주연의 2024년 유쿠 최대 기대작 '칠근심간' 외에 2024년 대형 TV 드라마 '몽상성' 방영을 앞두고 있다.

사진=클라라 인스타그램

사진 속 클라라는 핑크색 톱브라에 레깅스를 세트로 맞춰 입고 피티니스 센터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클라라는 '원조 레깅스 여신'답게 날씬하면서도 볼륨감 넘치는 대문자 S라인 몸매로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11자 복근부터 군살하나 없는 몸매가 감탄을 부른다.

한편 클라라는 2006년 KBS2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이름을 알렸다. 이후 야구장에서 레깅스를 입고 파격적인 시구를 선보여 화제가 됐다. 지난 2019년에는 재미교포 사업가 사무엘 황과 결혼했다.

사진=클라라 인스타그램

사진=클라라 인스타그램

 

사진=클라라 인스타그램


사진=클라라 인스타그램

연기자 클라라가 아름다운 미모와 몸매를 과시했다.

클라라는 지난 20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테라스에서 풍경을 감상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클라라는 긴 머리카락은 반 묶음한묶음한 뒤 민소매를 입고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높은 콧날과 볼륨감 넘치는 몸매 등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클라라는 지난 2019년 1월 미국에서 2세 연상의 재미교포 사업가와 결혼했다. 이후 SNS와 유튜브를 통해 일상, 활동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클라라 인스타그램

사진=클라라 인스타그램

사진=클라라 인스타그램

 

사진=클라라 인스타그램


배우 클라라가 아찔한 비키니 자태를 공개했다.

지난 17일 클라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홍콩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근황을 전했다.

클라라는 강렬한 빨간색 비키니를 입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클라라 인스타그램

그는 잘록한 허리와 군살 하나 없는 팔뚝, 선명한 쇄골 라인, 완벽한 비율을 과시했다.

또한 클라라는 물에 젖은 모습임에도 작은 얼굴과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감탄을 유발했다.

클라라는 아름다운 바닷가와 석양을 배경으로 비현실적인 얼굴과 몸매를 자랑해 많은 팬들의 찬사를 받았다.

클라라의 근황을 본 많은 팬들은 "여신이 따로 없다", "정말 아름답다", "몸매가 훌륭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클라라는 지난 2006년 KBS2 '투명인간 최장수'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그는 MBC '거침없이 하이킥', 영화 '오감도', '클로젯' 등에 출연해 얼굴과 이름을 널리 알렸다.

클라라는 지난 2019년 2살 연상의 사업가와 약 1년의 연애 끝에 웨딩 마치를 울렸다.

그는 현재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