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수술 사실을 밝힌 '돌싱글즈3' 이소라가 비키니 사진을 공개했다.​

반응형

가슴 수술 사실을 밝힌 '돌싱글즈3' 이소라가 비키니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이소라 인스타그램

23일 오전 이소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효놈여행 3일 차. 풀빌라 뽕 뽑자고 1시간 놀고 끝. 내가 수영을 못 해서 엄마는 오리발까지 들고 오심"이라고 시작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부모님을 위한 여행이라 풀빌라했는데 아버지는 못 오셨"이라고 덧붙이며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이소라 인스타그램

사진 속엔 어머니와 다낭으로 여행을 떠났던 이소라의 여행 모습이 담겨 있다. 파란색 비키니를 입어 드러난 잘록한 허리와 글래머 몸매가 시선을 강탈한다.

꾸준한 관리를 통해 완성된 몸매와 미모에 누리꾼들은 "어쩜 이리 날씬하세요", "왜 이렇게 이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이소라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비키니를 입고 풀빌라를 찾은 이소라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수술 후 달라진 이소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앞서 이소라는 2주 간격으로 가슴 수술과 코 수술을 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이후 지방흡입 사실을 밝혔다.

지난달 4일 이소라는 인스타스토리 Q&A에서 성형수술을 한 이유로 "프리랜서라 불안감. 일을 쉴수록 나의 입, 몸이 굳을 걱정. 나의 자리를 되찾지 못할까 봐 걱정. 빨리 복귀하고 싶은 마음에 수술 2주 만에 해도 된다고 해서 정말 되는 줄 알았는데 이론상은 되는 건지 몰라도 내 몸은 안 되는 거였음. 똥인지 된장인지 먹어봐야 아는 스타일"이라고 밝혔다.

사진=이소라 인스타그램

사진=이소라 인스타그램

또한 지방흡입을 한 이유에 대해서는 "가슴과 실리콘 사이 컨투어 현상 때문에 옆구리 살 조금 떼어내서 넣는다고 한 거예요. 진짜 찔끔 떼어냈는데 몸이 엄청 붓고 코어 망가져서 배에 힘 안 들어가고 오히려 더 살찌게 생겼음"이라고 설명했다.

이소라는 지난 2022년 MBN '돌싱글즈3' 출연 이후 최동환과 연인으로 발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