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수지가 배우 박보검과 다정한 투샷을 공개했다.

반응형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배우 박보검과 다정한 투샷을 공개했다.

박보검(왼쪽), 수지. (사진=수지 인스타그램 캡처)

수지는 2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태주 정인잉"이라고 적고 짧은 영상 2개를 올렸다. 영화 '원더랜드'에서 연인으로 등장하는 박보검과 수지가 스킨십하는 모습이 담겼다.

 

박보검(왼쪽), 수지. (사진=수지 인스타그램 캡처)

두 사람은 승무원복을 입고 사랑스럽게 서로를 바라봤다. 특히 수지는 양손으로 박보검의 양볼을 잡은 채 달달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또다른 영상에는 캐리어를 끌고 걸어가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수지와 박보검은 내달 5일 개봉하는 영화 '원더랜드'로 인사할 예정이다.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수지·박보검을 비롯해 중국 배우 탕웨이, 배우 정유미·최우식 등이 출연한다. 탕웨이의 남편 김태용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박보검(왼쪽), 수지. (사진=수지 인스타그램 캡처)

박보검과 수지 주연의 신작 영화 ‘원더랜드’에서 두 배우는 알콩달콩하면서도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연출해 많은 이목을 끌었다.

수지는 24일 개인 채널에 이들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동영상을 게재하며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해당 동영상에서는 박보검과 수지가 서로를 바라보며 뜨거운 눈빛을 교환하는 장면이 연출됐다. 보기에 따라서는 화가나서 티격태격 하는 모양새로 비칠수도 있다.

다른 사진에서는 수지가 여행 캐리어를 끌다가 캐리어가 넘어지는 해프닝도 포착되었는데, 박보검이 재치 있게 그녀의 캐리어를 일으켜 세우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했다.

 

사진=수지 인스타그램 캡처

한편, 오늘 오전 ‘원더랜드’의 주역들은 극중에서 제공되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여 영상통화를 할 수 있는 서비스 ‘원더랜드’에 대한 자신들의 생각을 밝혔다.

이 영화는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날 수 있다는 감동적인 주제로, 김태용 감독이 이끄는 작품이다. 김태용 감독은 이전에 ‘가족의 탄생’(2006), ‘만추’(2011) 등을 통해 깊은 감성과 독창적인 스토리텔링을 선보인 바 있다.

박보검은 이번 영화에서 현실과 가상 세계에 동시에 존재하는 태주라는 캐릭터로 1인 2역에 도전하며, “더 이상 만날 수 없는 그리운 사람을 다시 볼 수 있다는 것 자체가 큰 감동”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태주의 연인이자 ‘원더랜드’ 서비스를 통해 위로를 받으며 살아가는 정인 역을 맡은 수지는 “충분히 일어날 수 있는 일이라 많이 공감할 수 있었다”고 언급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수지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수지와 박보검이 달달하면서도 애틋한 연인 '케미'를 보여준다.

배급사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는 23일 영화 '원더랜드'(감독 김태용)의 소품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으로 연기 호흡을 맞춘 수지와 박보검은 완벽한 얼굴합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원더랜드' 수지(왼쪽 사진의 왼쪽)와 박보검의 투 샷이 공개됐다.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작품은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 가운데 이날 공개된 소품 사진은 정인(수지 분)과 태주(박보검 분)의 과거 모습으로 영화 속 정인의 집에 장식된 태주와의 여러 커플 사진 중 하나로 등장할 예정이다.

같은 유니폼을 맞춰 입은 승무원 사내 커플 정인과 태주는 다정하게 볼을 맞대는가 하면 사랑스럽게 서로를 바라보고 있어 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한다.

또한 태주가 불의의 사고로 인해 의식불명 상태에 빠지기 전 행복하 일상을 나누던 이들의 과거를 엿볼 수 있어 애틋함과 안타까움을 동시에 자아낸다.

수지는 사고로 누워있는 남자 친구를 '원더랜드'에서 복원시킨 정인으로 분해 '백두산'(2019) 이후 5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하고 박보검은 의식불명에서 깨어난 정인의 남자친구 태주를 연기한다. 그동안 '백상예술대상' MC로 만나 시상식을 함께 이끌었던 두 사람이 처음으로 작품에서 만나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인다.

'원더랜드'는 6월 5일 개봉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