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열애설' 모델 전지수, 알고 보니 DJ와 열애 중...인스타 관심

반응형

배우 변우석과 열애설이 불거진 모델 전지수가 DJ와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전지수 인스타그램 @ jeonjisu92

10일 엑스포츠뉴스는 전지수가 현재 DJ로 일하고 있는 A씨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앞서 전지수는 변우석과 '럽스타그램'을 하고 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사진=전지수 인스타그램

두 사람이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으며, 서로 맞팔로우를 하고 있다는 이유에서였다. 변우석은 전지수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기도 했다.

또한 일부 누리꾼은 변우석과 전지수가 같은 모양의 반지를 끼고 있는 게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았다.

온라인 커뮤니티발 열애설에 휩싸이자, 변우석의 소속사 바로엔터테인먼트는 즉각 부인했다.

소속사 측은 10일 톱스타뉴스에 "두 사람의 열애설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단호하게 전한 바 있다.

또한 전지수와 변우석은 같은 대학교를 나온 친구 사이인 것으로 전해졌다.

최근 tvN '선재 업고 튀어'를 통해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변우석이 뜻밖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열애설 상대방인 전지수에게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전지수는 인플루언서 이희은이 운영하는 쇼핑몰 '리히'에서 피팅 모델로 활동한 바 있다. 그는 모델로 활동하며 아름다운 미모와 빼어난 몸매를 자랑해 많은 이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사진=전지수 인스타그램

변우석과 열애설이 불거진 후, 그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역시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으며 현재 19만 명을 돌파했다.

변우석이 출연 중인 tvN '선재 업고 튀어'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전지수 인스타그램

사진=전지수 인스타그램

사진=전지수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