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LE SSERAFIM) 김채원이 아이유(IU) 콘서트 참여 후기

반응형

르세라핌(LE SSERAFIM) 김채원이 아이유(IU) 콘서트 참여 후기를 전했다.

10일 김채원은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피어나(팬덤) 오늘 아이유 선배님 콘서트 게스트로 초대되어 다녀왔어요!"라고 시작하는 글을 남겼다.

그는 "어릴 때부터 아이유 선배님을 보면서 힘을 얻고 많은 감정들을 느끼며 커와서 정말 실제로 꼭 한 번 뵙고 싶은 선배님이었는데 그런 제가 선배님의 콘서트에 게스트로 서게 될 줄이야.. 아직도 믿기지가 않아요"라며 기뻐했다.

사진=김채원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잠깐이지만 무대 오르기 전 무대 뒤에서 선배님 무대를 보는데 선배님을 보며 꿈을 키웠던 순간, 지금까지 노력했던 순간들이 스쳐가면서 울컥하더라고요"라고 덧붙였다.

김채원은 "그리곤 우리 피어나 생각이 많이 났어요. 내가 선배님을 보며 느끼는 이 감정을 우리 피어나가 저를 보며 느낄 수 있다면,,"이라며 "저도 피어나에게 강한 힘을 주는 존재가 되고 싶어요. 오래오래 피어나 기억에 순간에, 마음에 남아서 힘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라고 전했다.

그는 "오늘 하루 느낀 감정들을 잊지 않고 오래 가져가고 싶어요! 그리고 새로운 목표도 생겼어요. 그 목표를 이룰 때까지 피어나가 제 곁에서 오래오래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어요. 제가 더 잘해볼게요!"라고 다짐했다.

끝으로 "오늘 반갑게 맞이해주신 유애나(아이유 팬덤)분들 그리고 아이유 선배님에게 정말 감사한 이 마음으로 하루 마무리할게요! 내일이 막방이니까 막방까지 불태워보겠습니다! 잘 자요 피어나"라며 글을 마쳤다.

사진=김채원 인스타그램

아이유는 지난 2일 '2024 IU H.E.R. WORLD TOUR CONCERT IN SEOUL' 콘서트를 개최했다.

2일 공연에는 뉴진스, 3일에는 라이즈, 9일에는 르세라핌이 게스트로 참여했다. 오늘 열리는 마지막 공연에는 박보검이 함께한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김채원은 아이유를 향한 팬심을 여러 번 드러내 왔다. 최근에는 아이유 '홀씨' 챌린지에 참여했고, 아이유의 댓글을 받은 후 감격하기도 했다.

 

사진=김채원 인스타그램

사진=김채원 인스타그램

사진=김채원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