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커뮤니티 애객에 하얀 피부를 자랑하는 한 미모의 인플루언서

반응형

인기 온라인 커뮤니티 애객에 하얀 피부를 자랑하는 한 미모의 인플루언서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해당 인플루언서의 이름은 서울아스나로 인스타그램, 틱톡 외에는 유튜브 등 채널을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사진=서울아스나 인스타그램 @ seoulasuna

최근 한 인기 온라인 커뮤니티에 하얀 피부를 자랑하는 한 미모의 인플루언서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해당 인플루언서의 이름은 서울아스나로 인스타그램, 틱톡 외에는 유튜브 등 채널을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아스나는 매우 흰 피부와 동안 미모로 인기를 끌지만 무엇보다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압도적인 글래머 몸매로 관심을 끌었습니다. 일상복에서도 과감한 노출을 할 뿐만 아니라 수영복 사진도 과감하게 올리기도 합니다.

특히 최근에는 인스타 두 번째 계정을 생성해 더 몸매를 드러낸 사진을 올리며 인기를 모았습니다.

그러나 놀라운 것은 이렇게 인스타그램만을 운영하고도 현재 팔로워가 약 70만 명에 육박하는 초대형 인플루언서라는 것이었습니다.

이처럼 서울아스나가 별다른 활동 업이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은 것에는 그의 수려한 이목구비와 뛰어난 몸매 덕분도 있겠지만, 비밀이 하나 더 있습니다.

사진=서울아스나 인스타그램 @ seoulasuna

그것은 바로 그의 하얀색 피부입니다. 서울 아스나는 백인보다 하얗고 깨끗한 피부를 보유하고 있어 태양빛에 비치면 마치 피부가 투명해 보일 정도입니다.

오늘 화제가 된 해당 게시물의 제목 또한 ‘흰 피부 버프 받은 글래머 비키니 처자’로 담긴 사진과 클릭 속에서 유난히 그의 하얀 피부가 돋보였습니다.

누리꾼들은 해당 게시물에 “인도인들의 흰 피부 사랑이 이해가 간다”, “전생에 전쟁 전 히틀러 목따면 저런 분 만날 수 있으려나....”, “흰 피부는 진짜 사기임.” 등 많은 댓글을 달았습니다.

인스타 인플루언서 아스나는 SNS상에서 과감한 몸매 노출로 ‘남초 커뮤니티’에서 엄청난 화제를 모았던 인물로, 최근에는 틱톡을 넘어서 유료 플랫폼인 팬트리 등에서도 활동하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사진=서울아스나 인스타그램 @ seoulasuna

사진=서울아스나 인스타그램 @ seoulasun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