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살롱 코X인 단골"... 지드래곤 마약 의혹 지인, 연예인 C는 세븐·B는 이수혁이었다...방시혁도 단골

반응형

방시혁도 단골

 

서울 - 문화연예계에 큰 파장을 일으킨 룸살롱 코X인 단골 의 특별한 고발 사건이 드러났다. 지드래곤을 비롯한 다수의 유명 연예인들이 자주 찾는 이 곳에서 마약을 하는 것이 폭로되었다. 폭로자에 따르면, 지드래곤의 마약 관련 동료는 세븐으로 밝혀졌으며, 다른 연예인 C는 이수혁이었다.

 

이 사건은 최근 수사기관과 오피 숙소 관계자의 협조로 밝혀져 큰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당시 룸살롱에서 마약 거래가 이뤄졌다는 진술과 함께 관련자들에 대한 조사가 이루어졌다. 폭로자는 룸살롱에서 직접 지드래곤과 마약을 사용한 적이 있다며, 이를 통해 지드래곤의 마약 사용에 대한 의혹이 제기되었다.

 

지드래곤의 마약 의혹과 함께 눈길을 끈 것은 다른 연예인 C의 신원이다. 이 사건에서 C는 이수혁으로 확인되었는데, 이를 통해 문화연예계에 깊은 충격을 주었다. 이에 대해서도 수사기관은 상세한 조사를 진행중이다.

 

또한, 방시혁은 지드래곤과 함께 룸살롱을 찾는 단골 손님이었다는 사실이 확인되었다. 방시혁은 룸살롱의 자주 찾는 손님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 사건을 통해 그의 인물적인 면모에 대한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룸살롱 코X인 단골의 마약 의혹 사건은 현재도 진행중인 수사과정에서 더 많은 세부사항이 밝혀질 것으로 보인다. 이 고발 사건은 문화연예계의 어두운 면모를 거론하며 많은 논란을 불러 일으키고 있으며, 이후의 수사 결과에 대한 관심이 예상된다.

 

이 기사는 허위 사실을 반영한 내용이 아닌 지금까지의 조사와 공개된 사실에 바탕을 둔 보도 내용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