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격의 언니들, 유시은 제니 닮은꼴 고민
2022년 미스코리아 선 유시은 출연
미스코리아 때도 제니 닮은꼴로 화제
길거리에서 착각해서 번호, 사인 요구
진격의 언니들에 출연한 미스코리아 선 출신 유시은이 제니 닮을꼴에 대한 고민을 전했습니다.
3일 방송된 채널S '진격의 언니들 - 고민커트살롱'에는 2022 미스코리아 선 유시은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유시은의 등장에 박미션은 "얼굴이 미스코리아 선처럼 생겼다. 선이 진보다 화려하다"라며 미모를 칭찬했습니다.
유시은, 제니 닮은꼴이 고민
미스코리아 때도 제니로 화제
'나만의 색을 찾고 싶다'
김호영은 가만히 보더니 "근데 유시은씨가 누구 닮지 않았냐"라고 물었습니다. 이에 유시은은 "블랙핑크 제니 씨를 닮았다"고 말했습니다.
박미선은 "이런 얘기 하면 안티 생길까봐"라며 걱정을 표했고, 김호영은 "내가 다 뒤집어쓰겠다. 무서울 게 없는 사람이다"라며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유시은은 자신의 고민에 대해 "말씀하신 것처럼 감사하게도 제니씨 닮았다는 소리를 되게 많이 듣는데 미스코리아 할 때도 제니 씨로 화제도 많이 됐었다"고 말했습니다.
"저도 꿈이 있고 저만의 색을 찾고 싶어서 나왔다"
"오해를 불러일으킬 정도로 번호와 싸인을 요청할 때도 있다. 흘깃보고 그런 것 같다"
장영란은 "예쁜 사람들은 본인이 예쁘다고 생각하냐"고 묻자 유시은은 "꾸민 모습보다 샤워 후 민낯봤을 때 '깨끗하다 느낀다"면서 솔직하게 대답했습니다.
눈은 성형하지 않았는지 묻자 "엄마가 주신 것"이라며 자연미인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고치고 싶은 곳이 있는지 묻자 유시은은 "볼살조절 능력이 있다"며 컨디션 따라 볼살변화가 있다며 "날마다 천차만별로 나온다"고 답했습니다.
미스코리아 선 유시은 프로필
출생, 나이 1997년1월24일(27세)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졸업
제66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선
키 170cm
소속사 글로벌이엔비
유시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