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성해은·박나언, 정현규의 전 여친과 현 여친이 함께 찍은 화보...'흥미로운 관계'로 친분 이어가고 있다

반응형

'환승연애2'에서 훈훈한 남자 메기로 등장하면서 시선을 사로 잡은 정현규.

그는 전 여자친구 박나언 대신 성해은을 선택하며 최종 커플로 맺어졌다. 그리고 지금까지도 공개 데이트를 즐기며 연인 사이를 유지하고 있다.

티빙 '환승연애2'

박나언과 성해은 역시 정현규의 전 여자친구와 현 여자친구라는 흥미로운 관계성을 가졌음에도 친분을 이어가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번에는 함께 화보 촬영까지 하며 할리우드 뺨치는 쿨함을 보여줬다.

지그재그

28일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박나언과 성해은의 스타일링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박나언과 성해은은 '서로 데이트룩 골라주기', '신년모임 코디'를 주제로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하이틴부터 힙스터까지 모두 소화해낸 두 사람의 모습에서 일반인 바이브는 전혀 찾아볼 수 없을 정도다.

특히 포니테일로 스타일 변화를 준 성해은의 머리를 잡고 있는 박나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자칫 '전 여친과 현 여친의 머리채 싸움'으로 보일 법하지만 두 사람 특유의 러블리함이 시선을 돌린다.

지그재그

두 사람은 이전에도 함께 '인생네컷'을 찍는가 하면 최근에도 '환승연애2' 모든 출연진이 함께 연말 파티를 즐기기도 해 우정을 과시한 바 있다.

박나언과 성해은의 화보에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니까 가능하다", "전 여친과 현 여친 조합이라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그재그

 

성해은 인스타그램

 

박나언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