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어깨가 가장 넓은 사람 보디빌더 김민수 어깨사진 '머리가 작은 건지 어깨가 넓은 건지'

반응형

한국에서 어깨가 가장 넓은 사람

'머리가 작은 건지 어깨가 넓은 건지'

보디빌더 김민수 어깨사진

최근에 온라인에서 퍼지고 있는 사진이 있습니다. 보고도 믿기지 않아 누리꾼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19일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 포모스 등에 '한국에서 어깨가 가장 넓은 사람'이라는 제목으로 게시물이 게재됐습니다.

한국에서 어깨가 가장 넓은 사람

보디빌더 김민수

해당 글에는 "머리가 작은 건지, 어깨가 넓은 건지"라는 설명과 함께 사진 2장이 담겼습니다. 사진 속 인물은 보디빌더 김민수입니다.

1993년생인 김민수는 프로필상 키는 187cm, 몸무게는 105kg으로 종목은 맨즈피지크입니다.

맨즈피지크는 흔히 보디빌더 하면 떠오르는 우람한 근육이 아닌 '해변가에서 볼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몸'을 뽑습니다.

맨즈피지크를 종목으로 둔 김민수는 기이할 정도로 얇은 허리와 태평양처럼 넓은 어깨, 남성미 가득한 수염, 빠짝붙여 올린 머리가 특징입니다.

사진 속 김민수는 옷을 입었음에도 믿기지 않을 정도의 광활한 어깨가 한눈에 들어와 놀라움을 안겨줬습니다.

특히 곧 소멸할 듯한 작은 얼굴로 인해 어깨가 더 돋보였습니다.

다른 사진에서는 상의 탈의 한 채로 서 있는 김민수의 모습이 보였습니다. 완벽한 몸매 라인과 배에 자리 잡은 복근은 탄성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김민수 유튜버로 활동

김민수는 유튜버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는 보디빌딩 관련 웨이트 영상은 물론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모습, 각종 특이한 이상형 월드컵 영상들을 찍으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해당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의 반응도 뜨거웠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 이용자들은 "힘이 엄청나 보인다" "어깨가 저 정도면 합성 아니냐" "골격이 진짜 미쳤다"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