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솔로 12기 인스타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나이 차촬영지 직업 모쏠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김남석 상철 광수 모태솔로 77회

반응형

촬영지

여주 신륵사

영수 38세

영호 반도체 소자 개발 차bmw

영식 보조개 취미 악기 피아노 드럼 베이스 기타 군악대출신 직장인밴드

영철 김남석 직업 프로레슬러 도장 10대 챔피언 거주지 일산

광수 직업 변리사 4년차 포항공과대

상철 IT개발자 팀장 측량장비 국내점유율 1,2위 중앙대 학사,석사

영숙 여수 필리핀 이민 통역, 성악 암벽 클라이밍

정숙 종갓집맏며느리 꿈

순자 29세 장기 노래 트로트

영자 직업 애니메이션 연출 칸영화제 단편 영화

옥순 서울대 국가정책연구원 게임 오버워치 썸 1회

현숙 연애2회 2개월 혼후 관계주의

첫인상 선택

영숙 영수

정숙 영호

순자 영식

영자 영호

옥순 영철

현숙 영호

‘나는 SOLO(나는 솔로)’ MC 데프콘이 모태솔로 로맨스에 눈물을 보였다.

  •  
 
 
 
 
 
 
 
  
화질 선택 옵션자동
 
 
 
 
⭐️ 나는 SOLO 솔로 12기 인스타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28일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짠내와 폭소를 오가는 12기 모태솔로 남녀의 소름 돋는 반전을 지켜보던 데프콘이 끝내 눈물을 흘리는 상황이 펼쳐진다.

‘솔로나라 12번지’에 입성한 모태솔로 12기는 지난 기수와 확연히 다른 모습을 보인다.

서로의 숙소까지 문을 거침없이 벌컥벌컥 열었던 지난 기수들과 달리, 12기는 ‘이것’을 통해서 소통에 나선다.

장을 보러 나선 12기 솔로남녀는 의외의 상황으로 “왜 저래!”, “모태솔로가 맞다”는 데프콘-이이경-송해나의 ‘폭풍 리액션’을 이끌어낸다.

한 솔로남은 살림살이를 죄다 털어온 듯한 이삿짐 수준의 소지품을 늘어놓아 데프콘의 동공대확장을 이끌었다고.

또다른 솔로남은 저녁식사 자리에서 예상 밖의 돌발 행동으로 3MC를 또다시 경악케 한다.

데프콘은 “뭐하는 거야!”라고 극대노하다 “저분은 천연기념물이다. 어떻게 저런 사람이 있지?”라며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었다고 한다.

급기야 데프콘은 예상치 못한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모태솔로 12기의 상황을 지켜보다 “화장지 없어요?”라고 다급하게 요청한다.

결국 데프콘은 VCR을 지켜보며 눈물을 닦아내, ‘솔로나라 12번지’에서 벌어진 ‘대환장 로맨스’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모태솔로 특집에 초고속 로맨스 커플이 등장한다.

‘나는 SOLO’에서는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도 경악한 12기 ‘과속 로맨스’가 공개된다.

이날 솔로녀들은 첫인상 선택 후, 자신이 택한 남자의 차를 타고 숙소까지 함께 가는 미니 데이트를 즐긴다.

차 안에서 대화를 하며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보내는 것.

그러던 중 한 커플은 좋아하는 가수와 술의 종류, 음악을 듣는 습관까지 완벽하게 일치해 서로를 바라보며 “거짓말!”이라며 소름 끼친다는 반응을 보인다.

이를 지켜보던 데프콘 역시 “이쪽은 다 통하네”라며 흐뭇해한다.

잠시 후 이 솔로남은 “공연 보는 것도 좋아하냐”라고 묻는데, 이내 “아냐, 말하지 마!”라고 또 다시 취향 일치를 예감한다. 실제로 솔로녀는 “‘나는 SOLO’ 지원할 때 (공연 보는 게 취미라고) 작성도 했다”고 답한다.

결국 솔로남은 머리까지 싸매며 “집에 가도 되겠다, 이제. 둘이 가시죠”라고 프러포즈급 멘트를 날린다. 솔로녀 역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 꺼!”라고 외친다.

“말이 안돼”라며 얼떨떨해하던 솔로남은 “내일 아침 노래를 들으며 산책을 함께 하자”고 제안해 다음 데이트까지 성사시킨다

반면 데프콘은 “모태솔로는 지나치게 조심성이 많다. 조금이라도 안 맞으면 확 변할 수 있어”라며 너무 빠른 속도에 살짝 우려를 내비치기도 한다.

모태솔로 12기의 ‘기막힌 로맨스’는 28일 오후 10시 30분 SBS PLUS,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