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운동보다 더 많이 했다'
JTBC 이나영 아나운서 다이어트 비법
반신욕으로 20kg 감량
아나운서 이나연이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습니다.
이나연은 지난 2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일단 이나연'에 "-20kg 감량 꿀팁. 다이어트 꿀팁 대방출"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나연은 자신이 해온 다이어트 방식에 관해 설명했습니다. 이나연은 "많은 분이 모태 마름이냐고 물어보시는데 저는 모태 마름이 맞다"고 말했습니다.
모태마름이지만 대학때 60kg넘어
그러면서 "근데 그 모태 마름을 뚫고 살이 찐적이 있다. 키 163cm인데 60kg이 넘었던 적이 있다"며 대학교에 입학해 술과 야식을 먹으며살이 찌기 시작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나연은 "그때부터 강박이 너무 심해졌다. 몸이 이미 살찌는 몸이 되어 있어서 한번 폭식하면 곧이곧대로 살이 쩠다. 요요가 미친 듯이 왔다"며 한약, 다이어트 환, 식욕억제제, 살 빠지는 약까지 안 해본 다이어트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가장 추천하는 다이어트 비법
운동보다 반신욕을 더 많이했다
이어 이나연은 가장 추천하는 팁으로 '반신욕'을 꼽으면서 "저는 운동 안 하고 반신욕을 더 많이 했다"며 "38도에서 40도에서 20분 정도 있는 게 좋다. 순환 오일을 넣어주는 것도 좋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반신욕 하면서 근육도 풀어지고 독소도 배출되고 살도 진짜 빠진다"고 덧붙였습니다. 또 살을 뻬고 나서는 탄력관리가 중요하다면서 마사지와 크림을 강조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