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앙팡 구제역 고소 결과 공지 '부동산 관련 허위 사실 1심에서 모두 승소'

반응형

유튜버 구제역과 법적다툼 앙팡

부동산 관련 허위사실 영상올려

구제역에 형사고소와 민사소송

1심에서 모두 승소

이근 전 대위도 댓글 남겨

유튜버 앙팡이 구제역과의 법적 다툼 1심에서 모두 승소했다고 밝혔습니다.

앙팡은 지난 2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구제역 고소했던 결과 알려드리겠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예전 부동산 사건 관련한 구제역과의 형사고소와 민사소송에서 제가 전부 승소했다"

"저의 부동산 관련 사건에 대해 구제역은 자신의 채널에 허위사실로 영상을 올리고 언론에 인터뷰까지 진행했다. 그로 인해 인터넷상에서 저는 많은 사람들에게 오해도 샀고, 정신적으로 정말 힘들었다. 그래서 구제역에게 형사고소와 민사소송을 제기했다"

 

앙팡 구제역 형사고소 민사소송

1심 모두 승소

앙팡은 이날 "2년 가까이 형사고소와 민사소송이 진행됐고, 둘 다 1심 판결이 나온 2023년 3월 21일 이 영상을 찍게 됐다. 형사고소건은 형사 재판으로 넘어갔고 법원에서는 구제역이 허위사실을 유포한 게 맞다며 유죄판결을 내렸다. 그런데도 구제역은 형이 너무 무겁다며 항소한 상태"라고 말했습니다.

"민사사건도 구제역이 앙팡측에게 손해배상하라고 판결이 났다. 민사사건 소송 중에 구제역이 저에게 다른 소송을 걸었는데 그것 또한 판사가 기각하고 제가 모두 승소했다"라고 말했습니다.

"변호사 말씀으로는 구제역이 1심 소송에서 다 졌기 때문에 민사소송 역시 다시 항소할 수 있다고 하시더라. 본인이 직접 '법원의 판결을 겸허히 받아 들겠다'라고 하셨는데 계속 항소를 거는 상황이 정말 아이러니하다. 본인 말처럼 진정으로 판결을 존중한다면 그만 항소하는 게 맞지 않나 싶다"라고 전했습니다.

이근 대위 앙팡에게 댓글

'승소 축하, 이 저질 허위사실 유포로 고소'

최근 구제역과 갈등을 빚고 있는 이근 전 대위는 해당 영상 댓글창을 통해 "정말 고생 많았어요. 승소 축하하며 저희도 이 저질을 허위사실 유포로 고소했습니다. 파이팅 하세요^^"라고 댓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부동산 계약금 미지불, 사문서위조 주장

구제역은 2020년 앙팡이 부동산 계약금을 지불하지 않았으며 사문서를 위조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앙팡은 구제역의 주장을 전면 반박하며 "허위사실에 의한 명예훼손이다. 법적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