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하 복귀설 반박 후 근황 김영철 '내 투머치 수다 재미있다 해줘' 남편 지상욱 자녀

반응형

 

심은하 복귀설 반박후 근황

김영철, 주말 미용실에서 만나

"말이 너무 많아" "해봐 재밌어"

남편 지상욱 프로필, 자녀

20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서는 DJ 김영철이 '국제 행복의 날'을 주제로 이야기를 펼쳤습니다.

이날 김영철은 "다들 행복하게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나"라며 "아까 제가 '투머치 수다'임에도 불구하고 날 사랑해 줄 사람을 기다리고 있다"고 했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주말 심은하 만난 김영철

"주말에 미용실에 갔는데 미용실 원장님과 같은 일행 친구, 심은하 씨랑 미용실 원장님과 우연히 같이 밥을 먹었다"

"선배님도 날 좋아해 줬다. '영철 씨 너무 만나 보고싶었다'고 말해주셨다"

"청춘의 덧' 김수현 작가 드라마를 공통점으로 같이 이야기하는데 심은하 선배님이 중간에 '말이 너무 많아'라고 하시더라. 심은하 선배님이 쓰러지시더라"

"내가 말이 진짜 많구나 싶었다. 그런데 '해 봐. 재밌어'라고 하시더라"

심은하 복귀설은 거짓

심은하 측은 최근 연예계 복귀설에 휩싸인 바 있습니다. 바이포엠스튜디어와 계약을 체결하고 복귀작을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고, 바이포엠 스튜디오는 "심은하와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라는 공식 입장도 내놨습니다.

하지만 심은하 측은 "바이포엠스튜디오로부터 계약금을 받은 적이 없다. 지난 해에도 올해도 계약금을 받았다는 보도가 나왔지만 사실이 아니다. 바이포엠과 접촉한 적도 없고, 출연 제안을 받은 적도 없거니와 계약금을 받은 적도 없다"고 반박했습니다.

바이포엠 측은 "일련의 심은하와 맺은 계약 자료와 행위들이 모두 허위인 것으로 확인됐다"고 공식 사과했습니다.

심은하는 누구?

심은하는 1993년 드라마 '한지붕 세가족'으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마지막 승부' 'M' '사랑한다면' '아름다운 그녀' '청춘의 덫'등과 영화 '8월의 크리스카스' '미술관 옆 동물원'등에 출연했습니다.

2001년 은퇴후 지상욱 전 여의도연구원장과 결혼, 두 딸을 낳았습니다.

심은하 남편 지상욱 프로필

출생, 나이 1965년5월16일(57세)

국민의힘 중구.성동구 을 당협위원장

배우자 심은하

장녀 지수빈, 차녀 지하윤

연세대학교 토목공학과 졸업

스탠퍼드 대학원 토목공학과

도쿄대학 대학원 건축공학과

병역 면제 만성사구체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