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크탑 입고 노출방송하는 글래머 여캠 소람잉에게 10만원 도네 쏜 연예인 김희철

반응형

트위치 여캠 중 가장 글래머러스한 스트리머 소람잉

캘빈 클라인 탱크탑 입은 채 볼륨감 강조하는 눕방

10만원 도네 쏜 시청자의 정체

10만원 도네 쏜 이는 슈퍼주니어 김희철

소람잉 "아이고 선생님 감사합니다"

트위치 여캠 중 가장 '글래머러스'하다는 평가를 받는 스트리머 소람잉!!

소람잉은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와 보이는 라디오를 주 컨텐츠로 활동하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습니다.

그런 소람잉은 어제, 한껏 글래머 매력을 드러내는 방송을 진행했는데 뜻하지 않은 유명 남자 손님이 찾아와 도네를 해 난리가 났습니다.

김희철, 소람잉에게 10만원 도네

지난 4일 소람잉은 트위치에서 실시간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소랑잉은 캘빈 클라인 탱크탑을 입은 채 한 껏 볼륨감을 강조하는 눕방을 했습니다. 카메라를 천장 쪽에 놓고 누운 소람잉은 끊임없이 카메라를 응시하며 '여친모드'를 선보였습니다.

소람잉의 글래머 매력에 빠진 시청자들은 연신 도네를 보내며 "기지개를 펴라" "이런 방송 자주 하자"등의 채팅을 쳤습니다.

그러던 그때, 무려 10만원 도네가 터졌습니다. 소람잉은 액수를 보자마자 크게 놀랐는데, 쏜 시청자의 정체를 보고 더 크게 놀랐습니다.

10만원 도네를 쏜 이는 남자 연예인이었습니다. 그것도 탑 아이돌인 슈퍼주니어의 김희철이었습니다.

김희철은 "이분 왜 롤 안해요?라고 물어보려했지만 여기서 진짜 롤 켜게 되면 저는 여러분께 XXX될 확률 천퍼센트"라면서 "그냥 입 닫고 있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소람잉 '선생님 감사합니다'

소람잉은 김희철에게 "아이고 선생님, 감사합니다"라며 "아니, 왜 이렇게 많이 쏘세요. 감사합니다. 정말"이라며 기쁨을 드러냈습니다.

이어 "다음에 롤 한판 같이 하실까요 선생님, 제가 원딜 왕자님 잘 모시거든요"라며 합동 롤 방송을 짧게 제안하기도 했습닞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