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출연했던 이나연이 명품이 잔뜩 달린 크리스마스 트리를 공개했다.
이하 YouTube '일단이나연 NAYEON'
지난 25일 이나연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드디어 제가 유튜브를 시작합니다.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짠 하고 등장하고 싶어서 조금 급하게 찍었는데 업로드 하려니 너무너무 떨린다"라며 첫 영상을 공개했다.
'메리 크리스마스'라는 제목으로 업로드 된 영상에서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는 이나연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나연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서 트리를 꾸미는 모습을 보여드리며 여러분과 수다를 떨어보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이나연은 크리스마스 트리에 장식물인 오너먼트를 하나씩 달았다.
이나연은 "저희 집에 오너먼트가 정말 많다. 10년동안 해외 다니면서 엄마랑 오너먼트 모으는 게 취미여서 여러 해외를 다니면서 많이 구했다"라며 다양한 등 명품 오너먼트를 소개했다.
그러면서 그는 "나는 우리 집 트리보다 예쁜 트리는 본 적이 없다"라며 남다른 자부심을 드러냈다.
Tving '환승연애2'
이나연은 '환승연애2'에 입고 나온 옷과 가방, 악세서리 등이 '명품'들로 밝혀지면서 그의 집안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커진 상황이다.
실제로 이나연은 프로그램에 출연해 '프라다' 가방, '까르띠에' 팔찌, '반클리프' 목걸이, '에르메스' 시계 등을 착용하고 나와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또 잘 알려지지 않은 명품 패션 브랜드인 막스마라 브랜드의 세미 피티드 보이프렌드 셔츠 등 수많은 명품들을 온몸에 치장해 '금수저' 의혹이 일었다.
이하 이나연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