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에서 야외 방송하는 한국 여성 스트리머에 강제키스 성추행한 남성들

반응형

인도 남성들 야외방송하는 한국인 여성 스트리머 성추행

한국인 여성 성추행한 혐의로 남성 2명 뭄바이 경찰이 체포

인터넷 생방송을 진행하던 스트리머 'Mhyochi'에게 강제로 입 맞추려한 혐의

인도 남성들이 야외방송을 하는 한국인 여성 스트리머를 성추행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현지 경찰은 남성들을 체포한 뒤 혐의점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지난 1일 인도 매체 NDTV는 한국인 여성을 성추행한 혐의로 각각 19세, 20세인 남성 2명을 뭄바이 경찰이 체포했다고 밝혔습니다.

스트리머 Mhyochi에게 강제로 기습키스

이들은 지난달 29일 서부 카르에서 셀카봉을 들고 인터넷 생방송을 진행하던 스트리머 'Mhyochi'에게 강제로 입을 맞추려 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당시 상황은 트위치를 통해 고스란치 송출됐습니다.

영상을 보면, 한 남성이 그녀의 팔목을 잡고 자신의 오토바이에 강제로 태우려 했습니다. 그녀가 "어디로 가는 거냐" "하지 말아라"며 강력하게 저항했지만, 남성은 떠나지 않았습니다.

이 남성은 되레 그녀의 어깨에 손을 올린 뒤 강제로 입맞춤을 시도하기까지 했습니다. 놀란 그녀는 하지 말라는 제스처를 취한 뒤 서둘러 자리를 떠났습니다.

인도경찰 해당 사건 성폭력으로 등록

2명의 남성 체포

이후 그녀는 호텔로 무사히 피한 채 sns에 "그는 내 허리를 잡고 오토바이로 나를 끌고 갔으며 이후엔 쫓아와 전화번호도 물어봤다"라며 "가짜 전화번호를 주자 그들이 떠났다"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이어 "나는 상황을 악화시키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라며 "마음이 편하지 않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영상이 공유되자 인도 경찰은 이 사건을 성폭력 사건으로 등록했으며 영상에 나온 19세, 20세 남성 2명을 체포했습니다.

뭄바이 경찰은 트위터를 통해 "두 피의자를 형법에 따라 체포해 입건했다"라고 밝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