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세 윤기원 이지아 닮은꼴 싱글맘 모델학과 교수 이주현씨와 재혼 결혼식 영상

반응형

51세 윤기원 11세 연하와 결혼

이지아 닮은꼴

모델학교 교수와 재혼

이의정 비밀결혼식 영상 공개

전부인 황은정과 이혼

6년만에 결혼

12살 아들 아빠

 

배우 윤기원이 비밀리에 재혼했습니다.

이의정은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윤기원 오빠 결혼식 셀프 축가. 음반 발매 대박나, 오빠"라는 글과 함께 윤기원의 결혼식 축가 현장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결혼식 셀프 축가 부른 윤기원

이의정이 깜짝 공개한 영상 속에서는 윤기원이 말끔한 신랑 모습으로 아리따운 신부를 위해 축가를 열창하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도 사람 모두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어 지켜보는 이들까지 절로 흐뭇해지게 하는 영상이었습니다.

윤기원 신부 이주현씨

직업은 모델학과 교수

12살 아들 둔 싱글맘

예능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윤기원은 여자친구 이주현씨를 직접 소개한 바 있습니다.

"앞으로 혼자 살자는 마음이었는데 야금야금 생각이 바뀌었다" "여자친구는 나보다 키가 3cm이상 크다. 모델과 교수"라고 밝혔습니다.

미모의 신부인 이주현씨는 지난 2월 TV 조선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해 얼굴이 알려진 바 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윤기원은 자신보다 11세 연하인 '모델학과 교수'인 여자친구와 교제 중임을 털어놨습니다. 여자친구 역시 이혼의 아픔이 있고 홀로 12세 아들을 키우고 있음을 조심스럽게 밝혔습니다.

특히 윤기원은 여자친구의 아이까지 함께 셋이서 가정을 꾸릴 것이라고 밝혀 감동을 주기도 했습니다.

 

배우 윤기원은 누구?

전부인 배우 황은정과 이혼

윤기원은 1996년 SBS 6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미아리 일번지' '사랑밖엔 난 몰라' '순풍산부인과' '덕이' '이브의 모든 것' '사랑과 야망'등에 출연했습니다.

2012년 tvN 드라마 '버디버디'로 만난 배우 황은정과 결혼했으나 2017년 이혼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