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선호 대학 남친 고등래퍼 소코도모

반응형

하선호 대학 남친 고등래퍼 소코도모

본명

하선호 (河先熩[훈음], Ha Seon-ho)

출생

2002년 5월 10일 (20세)

서울특별시 강북구 미아동

국적

대한민국

신체

159.3cm, 45kg

가족

부모님, 동생

반려묘 먼지

학력

서울석계초등학교 (졸업)

창문여자중학교 (졸업)

서울외국어고등학교 (일본어과 / 졸업)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 재학)

#하선호인스타 @sandybeach0205

2020년 7월 24일 인스타그램에 남자친구로 추정되는 사람과 커플티를 입고 찍은 사진을 올렸다가 논란이 되었다. 관련기사 사진과 함께 올라온 내용은 "내가 요즘 베이비시팅하는 94년생 남아"로 현재는 내려간 상태.

사진에 올라온 스킨십의 정도가 지나치다는 점과, 하선호와 남자의 나이가 논란이 되었다. 8살의 나이차는 차치하고서라도 게시물을 올릴 당시 남자는 성인, 하선호는 19살인 미성년자였기 때문이다. 해당 논란에 대해 하선호는 딱히 이렇다 할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하선호는 Mnet '쇼미더머니6', '고등래퍼2' 등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10대 래퍼다. 최근에는 MBC 웹예능 '힙합걸Z'에 출연한 바 있다.

올A+ 성적표 인증하더니 '단과대 수석' 장학금까지 받았다 자랑한 하선호

서울외고 출신인 하선호는 올해 동덕여대에 입학해 첫 학기부터 모든 과목에서 A+ 성적을 기록하며 전액 장학금을 받은 바 있다.

우수한 성적을 받은 하선호는 자신의 성적표를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