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혜정 차주영 cg 대역 이도연 인스타 40대 모델 누구?

반응형

최혜정 차주영 cg 대역 이도연 인스타 40대 모델 누구?

드라마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에서 파격 노출을 선보인 차주영이 화제를 모으며 대역 배우에게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0일 공개된 ‘더 글로리’ 파트 2에서는 학교 폭력 피해자 문동은(송혜교 분)이 박연진과 그의 친구들까지 복수에 성공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중 ‘스튜어디스 혜정이’ 역을 맡은 최혜정(차주영 분)의 파격적인 가슴 노출 장면이 여전히 뜨겁다.

극중 노출 신은 다음과 같다. 전재준(박성훈 분)의 집에 찾아온 박연진(임지연 분)이 최혜정을 본 후 비웃는 장면에 등장했다. 박연진은 최혜정이 입고 있는 전재준 셔츠를 “이 셔츠 내가 사준 거야”라며 “알고나 입으라고”라고 말한다.

그러자 혜정은 “갖고 가, 됐지?”라며 셔츠를 벗어던졌고 그 사이 속옷을 입지 않은 차주영의 상체가 적나라하게 화면에 등장한다.

드라마를 본 일부 누리꾼들은 “CG 같다”, “필요 이상의 노출이다”라며 의견이 분분했다. 한 네티즌은 “몸 성형을 한 캐릭터이기에 CG 처리를 했다”라는 추측을 하기 시작했고 이는 ‘더 글로리’ 크레딧에 ‘혜정 대역 이도연’이라 표기된 것을 근거로 삼았다.

이로 인해 동명의 40대 프리랜서 모델 이도연이 연일 화제다. 이도연의 SNS에는 현재 많은 시청자들이 찾아가 “혜정이가 맞나?”라는 댓글을 달며 큰 관심을 보였다.

해당 사실에 대해 넷플릭스 측은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가장 유력하게 대역 배우로 추측되는 프리랜서 모델인 이도연은 171cm에 49kg으로, 영화는 물론 드라마, 방송, 광고, 홈쇼핑 등에서 활동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해당 모델인 이도연이 더글로리에 실제 출연한 것이 맞는지, 출연했다면 어느 장면에서 대역으로 등장했는지는 확인되지 않았다.

실제로 이도연의 인스타그램에 들어가 보면 프로필란에 프리랜서 모델, 연기자 등의 해시태그가 달려있다.

피드에 공개된 게시물에 따르면 이도연의 키와 몸무게는 171cm, 49kg이며 가슴·허리·엉덩이 사이즈는 34-25-34로 차주영 피지컬과 비슷하다.

이도연이 최혜정의 노출신을 대신 촬영했는지에 대한 공식 입장은 나오지 않았으나, 대다수 누리꾼은 "충분히 가능성 있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도연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viola.styl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