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맹승지 근황, 최근 프리다이빙 사진 공개...현재 연극배우로 활동 중

반응형

개그우먼 맹승지가 SNS를 통해 프리다이빙 사진을 공개했다.

이하 출처 : instagram@loveyoumaeng

사진 속 맹승지는 물속에서 프리다이빙을 즐기고 있었다. 그는 수준급 실력으로 많은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맹승지는 수영복을 입고 완벽한 몸매로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다.

맹승지의 사진에 네티즌은 ‘인어 예슬이’, ‘멋짐에 공감 꾸욱요’, ‘와 진짜 멋있어요’, ‘완전 인어공주 아니냐구요’, ‘볼 때마다 신기하네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맹승지는 인스타그램에 종종 프리다이빙 사진을 게재하곤 했다. 그는 실력이 나날이 발전하는 모습을 공개하면서 프리다이빙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맹승지는 평소 꾸준히 운동하는 모습을 공개해왔다. 그는 필라테스, 플라잉 요가, 수영 등 끊임없는 자기 관리를 통해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맹승지는 키 165cm에 완벽한 S라인 몸매를 자랑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다양한 비키니 패션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맹승지는 지난 7월 스폰 제안 메시지를 받았다고 밝혔다. 그는 인스타그램에 실제로 받은 스폰서 제안 메시지 내용을 그대로 공개했다. 한 메시지에는 “키 183cm, 체중 75kg의 건장한 30세 남성이다. 제 이상형이라 메시지 드린다. 한 달에 2~4회, 1~2시간 정도 데이트가 가능하냐. 한 번 볼 때마다 부족하지 않게 챙겨드리겠다”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

또한 “의뢰가 잡혀 연락드린다. 한국에 거주하는 중국계 싱가포르 재벌가 20대 남성이 그쪽을 골랐다. 데이트 1회에 5억 원 정도 드릴 수 있다고 한다. 돈은 만날 때 선금이다. 현금이나 수표도 가능하다”는 메시지도 볼 수 있었다.

이에 맹승지는 “5억 원은 어려운 곳에 기부합시다”라며 일침을 가했다.

현재 맹승지는 연극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맹승지는 연극 ‘미스터 신’, ‘운빨로맨스’, ‘극적인 하룻밤’ 등의 연극 무대에 올랐다. 그는 연예계 데뷔 전 연극단 활동을 통해 연기 경험을 쌓은 바 있다.

맹승지는 지난 2013년 공채 코미디언으로 발탁되면서 MBC ‘코미디에 빠지다’에 출연했다. 맹승지는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큰 주목을 받지 못했지만 ‘무한도전’의 무한상사 뮤지컬 특집에 출연하면서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출처 : MBC ‘무한도전’

당시 맹승지는 단역으로 출연했지만, 미모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그는 무한도전의 다양한 특집에 출연하면서 맹포터로 활약했다. 맹승지는 무한도전을 통해 ‘무한도전이 발굴한 섹시스타’로 단숨에 유명해졌다.

무한도전에서 ‘맹포터’로 인기를 끌었던 탓인지 맹승지는 진짜 리포터로 발탁되기도 했다. 맹승지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면서 2013년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 부분에서 여자 신인상을 받았다.

출처 : MBC ‘진짜 사나이’

하지만 맹승지는 2014년 ‘진짜 사나이’에 출연하면서 논란에 휩싸였다. 맹승지는 군대 입소식 때 배꼽티와 핫팬츠를 입고 등장해 지적받았다. 또한 팔굽혀펴기하라고 하자 무릎을 꿇고 하려 하면서 “여자는 이렇게 한단 말입니다”라는 말을 남겼다. 이에 따라 맹승지는 방송 이후 수많은 비난과 악플에 시달렸다. 맹승지는 ‘진짜 사나이’ 이후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다.

맹승지는 지난해 유튜브 채널 푸하하TV ‘정호근의 심야신당’에 출연해 활동을 중단한 이유를 밝혔다. 그는 “28살에 방송 데뷔했는데 그전까지 너무 행복한 사람이었다. 공연하면서 항상 자유롭고 긍정적인 사람이었다. 퐁퐁 뛰어다니면서 행복하게 살았다. 방송을 하면서 제 인생 28년 중 1년 동안 가장 욕을 많이 먹었다”고 과거를 회상했다.

그는 당시 팔굽혀펴기 사건을 언급하며 “촬영 전에 체력 훈련을 한다고 PT를 받았는데 여자는 무릎을 구부리고 팔굽혀펴기한다고 배웠다”고 말했다.

이어 “팔굽혀펴기 20번을 하라고 했는데 많은 스태프와 동료들이 엄청나게 힘들어하는 상황에서 제가 다 해야 끝난다고 하더라. 피해를 주고 싶지 않아서 빨리하겠다면서 여자가 하는 방식대로 (무릎을 대고)했는데 TV에서 저를 처음 보는 사람들이 ‘XX녀’라고 욕을 엄청 많이 하더라”고 말했다.

맹승지는 이후 3년 정도 사람을 만들기 힘들어 방송도 하지 않고 공연을 계속했다고 덧붙였다.

출처 : instagram@loveyoumaen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