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발표한 개그맨 손헌수 7세 연하 예비신부 얼굴 사진 공개 직업은 운동선수 아마추어 권투선수

반응형

방송에서 깜짝 결혼발표한 개그맨 손헌수

절친 박수홍.김다예부부, 손헌수 커플 사진 올려

손헌수 예비신부 직업은 관광공사 아마추어 권투선수

동치미에서 손헌수 결혼 앞두고 예비신부 자랑

방송에서 깜짝 결혼을 발표한 개그맨 손선수의 예비신부가 공개됐습니다.

박수홍 아내 김다예는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2장을 게재했습니다.

그러면서 "암흑 같았던 지난 2년 동안 저희 부부에게 햇빛이 되어준 반짝반짝 빛나는 커플을 소개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김다예, 김헌수 커플 사진 공개

공개된 사진에는 박수홍.김다예 부부와 손헌수 커플이 담겼습니다.

이날 손헌수와 예비 신부는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커플티를 입고 알콩달콩한 면모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또 팔짱을 낀 채로 환한 미소를 지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했습니다.

손헌수의 예비신부는 작은 얼굴에 선명한 이목구비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붙잡았습니다.

동치미에서 결혼 발표한 김헌수

예비신부 직업은 운동선수

손헌수는 지난 4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해 결혼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그는 '"관광공사에 있던 분과 일적으로 연락하고 지내다 나를 좋아한다고 하더라7살 연하다 그때 저는 연애세포가 0일 때였다. 죄송하다고 거절했다. 여성에게 관심이 없을 때였다"

박수홍은 "말도 안 되게 괜찮은 분이다. 2년 가까이 손헌수를 좋아해 주더라. 아마추어 권투선수다. 힘들고 지칠 때 손헌수를 업어줄 수 있는 분"이라며 박수를 보냈습니다.

"여자 친구는 교과서에 나올법한 분이다. 중의학을 배워서 부항 치료와 뜸 마사지까지 직접 해준다. 지금은 제가 그분을 더 사랑한다. 어제보다 오늘 더 사랑한다"

"결혼은 10월에 한다. 결혼반지도 맞췄다. 다이아빈지도 줬다"고 밝혔습니다.

손헌수와 예비 신부의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축하를 이어가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누리꾼들은 김다예 인스타그램에 "그저 행복하기만을 바랍니다" "아름다운 사람들" "와 너무 미인이시다" "두 커플이 서로 닮았어요. 선한 분들. 오래도록 행복하세요" "커플티 입고 앉아 있는 거 부럽기도 하고 예뻐요" 댓글을 남겼습니다.

개그맨 손헌수 프로필

출생, 나이 1980년3월17일(42세)

키 180cm, 체중 70kg, A형

동신중학교 졸업

상일미디어고등학교 졸업

육군병장만기전역

2000년MBC개그맨11기 공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