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둑픽 빵집 성수동 써니브레드 사장 송성례 인스타그램 '저는 JMS 2세'

반응형

도둑픽 빵집 대표의 고백

유명 인스타빵집 사장 고백

성수동 써니브레드 써니 송성례

'저는 JMS 2세'

일명 도둑픽 빵집으로 불리는 서울 성수동의 한 베이커리 대표 송성례씨가 기독교복음 선교회(JMS) 2세라고 고백했습니다.

A씨는 본인이 운영중인 베이커리 써니브레드 공식 인스타그램에 "사실 나는 '나는 신이다. 신이 배신한 사람들'에 나온 JMS에서 태어난 2세다. 이건 내가 지울 수도 없고 바꿀 수도 없는 과거다"라며 장문의 글을 지난 12일 게재했습니다.

부모님 JMS 사이비에서 결혼

A씨는 "부모님은 정말 너무나도 존경하는 분이다. 두 분은 사이비에서 결혼하셨다. 세상을 더 따뜻한 곳으로 만들자는 교주의 말을 믿고 월 30만원을 받으면서 나와 오빠를 키우고 그 누구보다 착하게 사신 분들"이라며 "나는 태어나서 17살까지 사이비 안에서 배운 진리를 진실이라고 믿고 살았다"고 고백했습니다.

다만 A씨는 미국에서 자랐기 때문에 교주를 만나본 적이 없고 크게 관여한 바가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본인이 선택한 것이 아님에도 지인들에게 무언가를 숨기고 있다는 생각에 항상 마음이 불편했던 A씨는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나는 신이다'를 보고 용기를 내기로 했다고 합니다.

세뇌와 죄의식 속에서 살아

"이곳에서 태어난 2세들과 교인들은 성폭행을 피해 가더라도 계속해서 세뇌와 죄의식 속에 자란다. 2세들은 축복받은 사람이라며 세상 사람들과의 교류는 물론 미디어로부터 단절되고 이성과는 단 둘이 어디든 있어선 안 된다. 자라나는 청소년기에 자연스럽게 느끼는 감정에 죄의식을 들게 한다"

다행히 A씨는 어린 나이에 A씨의 의견을 인정해준 부모님 덕분에 종교를 나와서도 잘 적응할 수 있었고. A씨는 "이 경험으로 배운 건 시작점이 어디든 달리는 건 나라는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는 것. 불리한 환경과 조건이 언젠가 가장 큰 무기가 될 수 있다는 것"이라고 고백했습니다.

해당 게시글은 현재 삭제된 상태입니다. 게시글에 달린 일부 악플 때문에 삭제된 것으로 보입니다.

도둑픽 빵집으로 유명

A씨가 운영하는 써니브레드는 2019년 도둑이 4시간 동안 빵을 먹고 달아난 사건 이후 이른바 '도둑 픽 빵집'으로 불리며 유명해졌습니다.

A씨는 지난해 tvN '돈 잘버는 젊은 사장'에 출연해 월 매출이 2억 원대를 넘는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