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글로리 현실판 이사라교회 가수 이승윤 집안 아버지 이재철목사 형 이승국 유튜버

반응형

더글로리 현실판 이사라 교회

싱어게인 우승 이승윤

아버지 이재철목사. 형 이승국

한국기독교선교100주년기념교회

퇴임후 양화진외국인선교사묘지기

기독교 출판사 홍성사 차려

넷플릭스 더 글로리 시리즈가 인기인 것과 관련 가수 이승윤 집안이 네티즌들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13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더 글로리 이사라네 정도는 된다는 이승윤 집안'이라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이사라는 '더 글로리'에서 배우 김히어라가 연기한 배역입니다. 극중 이사라 아버지는 상류층은 물론 일반 신도들도 많이 예배를 듣는 교회 목사로 활동했습니다.

가수 이승윤 아버지 이재철 목사

한국기독교선교 100주년기념교회

양화진외국인선교사묘원 묘지기

가수 이승윤 아버지는 지난 2018년 은퇴한 이재철 목사입니다.

이재철 목사는 지난 2005년부터 '한국기독교선교 100주년기념교회' 담임 목사로 활동했습니다. 활동 기간 동안 100주년기념교회 옆에 위치한 '양화진외국인선교사묘원' 묘지기를 자처했으며 기독교 출판사인 홍성사를 차렸습니다.

한국기독교선교100주년기념교회는 대법원의 인정을 받아 흥선대권군 때 병인박해로 인한 순교 성지 양화진을 관리하고 있는 교회입니다.

이재철 목사는 목사지만 세금을 자진 납부했으며 헌금의 무기명화 도입, 교회 건물을 더 짓지 않기위해 인근 건물을 빌려서 스크린 예배. 인터넷 예배를 도입했습니다.

목사가 전용기사가 왜 필요하고 골프장을 왜 가냐고 했다고 동료 목사들의 맹공격을 받았던 목사입니다.

이재철 목사 활동 기간 동안 100주년기념교회 등록 교인은 약 1만5000명이었으며 활동 기간 동안 헌금의 무기명화, 교회 재정 공개, 세금 자진 납세 등 모범을 보였으며 은퇴 당시 10억원이 넘는 퇴직금을 거부하고 교회 역시 세습이 아닌 공동 목사 4명을 선임해 운영하게 했습니다.

은퇴 후에는 거창에서 농사를 지으며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재철 목사 아들인 이승윤은 지난 2011년 MBS 대학가요제 본선에 진출해 자작곡인 '없을 걸'을 선보이며 가수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지난 2020년 방송된 KTBS '싱어게인-무명가수전'에서 30호 가수로 출연해 최종 우승을 하면서 이름을 알렸습니다.

이승윤 형은 유명 유튜버 이승국

유튜브 구독자 34만명을 보유한 천재 이승국은 영화 리뷰 및 실황을 주요 콘텐츠로 삼는 크리에이터입니다.

특히 할리우드 배우 드웨인 존슨을 인터뷰한 영상은 조회수 713만회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