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CG설 나온 차주영에 패브리즈 뿌린 김히어라, 노브라로 찍은 '더 글로리' 명장면

반응형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실감나는 연기로 진짜 약쟁이 같다는 호평을 받은 배우 김히어라가 드라마 촬영 비하인드를 밝혔다.

넷플릭스 '더 글로리'

김히어라가 언급한 장면은 일명 '페브리즈 굴욕' 사건으로 입소문을 탄 '더 글로리' 명장면 중 한 신이다.

파트1 공개 당시 해당 장면은 세탁소 딸인 최혜정(차주영 분)이 이사라(김히어라 분)가 맡긴 샤넬 원피스를 몰래 입고 나와 남자친구에게 선물 받았다고 거짓말을 했다가 딱 걸린 내용으로 풀어졌다.

특히 해당 장면은 최혜정이 친구에게 수모를 당했음에도 남다른 멘탈로 SNS에 거짓 게시글을 올리는 뻔뻔함과 그 역할을 맛깔나게 소화한 배우 차주영의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큰 화제를 모았다.

김히어라는 극 중 고등학교 시절 문동은(송혜교)에게 학교 폭력을 가한 5명의 가해자 중 1명인 이사라를 연기했다. 이사라는 목사 부부의 딸로 그림을 그리는 화가로 활동하며 고상한 이미지를 갖추고 있다.

목사 딸이라는 이미지와는 반대로 심각한 마약 중독과 알코올 중독, 문란한 성생활 타락한 삶을 살고 있다. 이런 역이다 보니 극 중에서 퀭하고 정신이 반쯤 나간 듯한 표정을 자주 볼 수 있다.

바로 이 장면에서 김히어라는 자유로운 이사라의 캐릭터에 몰입하기 위해 브래지어를 착용하지 않은 채 촬영을 했다고 고백했다.

최근 김히어라는 패션지 얼루어와의 인터뷰에서 "서로 점점 더 또라이처럼 하려고 했다"며 "더 글로리 배우들 끼리도 '내가 오늘 더 또라이가 돼야 할텐데' 하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옷을 마음대로 입는 것도 너무 좋았다"며 "사라의 자유로운 느낌이 좋아서 속옷을 거의 안 입었다"고 깜짝 고백했다.

김히어라는 "대부분 패치만 붙이고 노브라로 촬영했는데, 스카프를 톱처럼 두르고 나온 신도 패치만 붙인 거라 주위 많은 사람이 오히려 '너 정말 그렇게 나와도 괜찮니'고 걱정했다"고 비하인드를 밝혔다.

여기서 김히어라가 말한 장면은 혜정이 세탁소 손님의 옷을 입고 온다, 아니다를 두고 연진과 내기를 했다가 진 사라가 혜정에게 페브리즈를 뿌리며 굴욕을 줬던 장면이다.

'더 글로리' 명장면 중 하나로 뽑히는 페브리즈 굴욕 장면에 숨겨진(?) 또 하나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알게 된 팬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누리꾼들은 "보이지 않는 노력까지 정말 대단하다", "어쩐지 더 글로리에서 캐릭터 소화 진짜 제대로 했다", "디테일까지 완벽하다" 등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더 글로리' 파트2 공개 직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최혜정(차주영 분)의 노출신을 두고 가슴 CG설까지 등장하는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김히어라는 '더 글로리'에서 목사 딸인 이사라 역을 맡았다. / 김히어라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