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 지드래곤 전여친 제니와 일본여배우 고마츠 나나 투샷

반응형

GD 지드래곤 전여친들

블랙핑크 제니와 고마츠 나나 투샷

2022 봄.여름시즌 파리 샤넬쇼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일본 배우 고마츠 나나와 만났습니다.

제니는 8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브라보 이런 로맨틱한 쇼를 볼 수 있어 행복했다"는 글과 함께 사진 10장을 공유했습니다.

GD 전여친, 제니와 고마츠 나나 투샷

사진은 이날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2022 봄.여름(S/S) 시즌 파리 패션위크 샤넬쇼에서 찍힌 것입니다.

사진을 보면 제니는 눈 밑에 밴드를 붙인 채 모처럼 스모키 화장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습니다.

가장 눈길을 끈 사진은 고마츠와 투샷입니다. 둘은 각각 그룹 빅뱅 지드래곤(G-DRAGON, 지디)와 열애설이 불거진 적이 있어 이번 만남만으로도 화제를 모았습니다.

지드래곤과 열애설 코마츠

1996년생인 고마츠는 2016년 지드래곤과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당시 지드래곤의 비공개 SNS가 해킹돼 둘이 함께 찍은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거 유포됐습니다. 이에 대해 양측은 명확한 입장을 내놓지 않았습니다.

지드래곤은 한 방송에서 코마츠와 열애설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관계가 아직 정확하지 않다"며 답변을 피하기도 했습니다.

제니.지드래곤 2021년 열애설

제니는 2021년에만 두 차례 지디와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연애매체 디스패치에 따르면 둘은 2020년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주로 서울 한남동에 있는 지드래곤 집에서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디스패치는 또 제니가 타는 차량이 지드래곤이 거주하는 아파트에 등록된 것을 확인했다고도 했습니다.

다만 제니가 지난해 5월 지드래곤의 SNS 팔로우 관계를 끊으면서 둘은 1년여만에 결별설에 휘말렸습니다. 특히 제니는 비슷한 시기 그룹 BTS(방탄소년다)의 뷔와 집에서 찍은 사진이 유출돼 '제니-뷔'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습니다.

제니-뷔 제주도 이마키스 데이트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