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표지 모델 돼 반응 폭발한 BJ 박민정, 아찔한 '란제리 패션' 공개하자 시선 집중

반응형

아프리카TV BJ 겸 유튜버 박민정이 아찔한 크리스마스 패션을 선보였다.

박민정이 SNS에 올린 일상 사진 / 이하 박민정 인스타그램

박민정은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메리 크리스마스. 따뜻한 성탄절 보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과감한 의상을 입고 소파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박민정이 담겼다.

 

이하 아찔한 의상 입고 소파에 앉아 포즈 취하고 있는 박민정

이날 그는 시스루로 된 속옷 상의에 핫팬츠를 입고 섹시한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박민정은 볼륨감 있는 몸매에 잘록한 허리, 넓은 골반 등으로 우월한 보디 라인을 인증해 감탄을 자아냈다.

또 작은 얼굴에 투명한 피부, 선명한 이목구비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붙잡았다.

이어 박민정은 날렵한 턱선, 직각 어깨, 가녀린 팔로 청순한 분위기를 풍겨 이목을 끌었다.

SNS 이용자들이 박민정 인스타그램에 남긴 댓글

해당 사진을 본 SNS 이용자들은 박민정 인스타그램에 "귀엽고 새초롬하고 사랑스러워 보여요", "누나 '맥심' 촬영하고 더 매운맛이 됐어", "완전 아름답다. 미모도 몸매도 완벽 그 자체", "너무 파격적인 의상. 너무 예뻐요" 등 반응을 보였다.

 

박민정이 맥심 2023년 1월호 표지를 장식하고 있다. / 맥심 코리아

박민정은 최근 맥심 2023년 1월호에서 표지 모델을 맡아 큰 관심을 모았다. 그는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한껏 자랑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박민정은 과거 페이스북 스타로 이름을 알린 후 아프리카TV BJ, 모델 등으로 활동 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