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링걸' DJ 시에나(박시현), 발리 섬에서 성탄절 맞아 섹시 산타로 변신해...팬심 자극 중

반응형

세계적인 격투기 단체인 원챔피언십의 대표 링걸이자 유명 DJ인 시에나(본명 박시현)가 성탄절을 맞아 섹시 산타로 변신했다.

이하 박시현 인스타그램 @ dj_siena

원챔피언십 대회와 함께 프로모션 촬영 차 인도네시아의 유명 휴양지인 발리 섬에서 머물고 있는 시에나는 최근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클로스 콘셉트의 섹시한 의상을 입고 팬들을 즐겁게 했다.

63만 명의 팔로워를 자랑하는 시에나는 링걸 활동은 물론 동남아시아를 무대로 다얀한 DJ 활동을 펼쳐 커다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특화된 디제잉과 춤으로 수많은 워터밤 행사에서 펼쳐 ‘워터밤 여왕’이라는 애칭을 얻고 있다.DJ 시에나는 한국을 대표하는 모터스포츠 대회인 CJ슈퍼레이스를 비롯해 지스타, 서울오토살롱 등에서 환상의 매력을 보여주며 수많은 팬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름 박시현

출생 1987년 8월 31일 (35세)

서울특별시

신체 168cm, 47Kg

혈액형 A

대한민국의 레이싱 모델이다. 레이싱 모델뿐만 아니라, 로드 FC 라운드걸로도 활동하고 있다. 상당한 동안의 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DJ Siena로도 활동하고 있다. 강타-우주안 간의 열애설이 났을 때, 일부 기사에서는 우주안의 사진 대신 박시현의 사진을 올렸다. 아마도 우주안의 인스타그램에서 가져오다 보니 그런 일이 일어난 듯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