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 예능 '혜미리예채파' 혜리→김채원, 러블리한 6명이 모여 일요일 저녁을 책임진다

반응형

러블리한 6인이 온다.

ENA 새 예능 '혜미리예채파'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혜미리예채파'는 외딴 산골에서 안락한 정착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혜미리예채파의 복작복작 살림살이를 담아낸 예능이다. 혜리(이혜리)부터 (여자)아이들 미연, 리정, 최예나, 르세라핌 김채원, 파트리샤까지 현재 가장 '핫'한 스타들이 고정 멤버로 확정돼 방송 전부터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끼와 에너지가 가득한 '혜미리예채파' 여섯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텅 빈 집을 꾸미는 혜리, 미연, 리정, 최예나, 김채원, 파트리샤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하이 앵글로 포착돼 생동감 넘치는 '혜미리예채파' 멤버들의 활약상을 기대하게 만든다.

이와 더불어 식재료, 가전, 주방용품, 생필품, 인테리어 소품 등 출연진들이 획득할 수 있는 살림살이 아이템이 아기자기하게 배경으로 더해져 흥미와 상상력을 자극하고 있다.

발랄하고 톡톡 튀는 멤버들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포스터의 분위기는 프로그램을 향한 호기심을 더욱 불러 일으킨다.

늘 파워 막내 역할을 했던 혜리의 언니미, 여신 이미지이지만 사실 타고난 '웃수저'였던 미연의 반전 매력, 걸크러시 리정이 보여주는 의외의 허당미, 귀여움 담당이었던 예나의 게임 천재 모먼트, 조용하게 한방 한방 터뜨리는 채원의 예능감, 대체불가 파트리샤의 유쾌한 에너지가 어떻게 어우러질지, 또한 어디서도 보기 힘든 조합의 멤버들이 앞으로 어떤 그림을 그려갈지도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혜미리예채파' 제작진은 "예상 외로 많은 분들이 신선한 조합이라고 평가해주셔서 기쁘고 기대된다. 지금 현시점 가장 핫한 인물이지만 예능에서 많이 안보던 인물 그리고 그 중 어울리는 케미스트리를 구성하다보니 지금의 멤버가 꾸려졌다"며 '혜미리예채파' 멤버 조합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태경 PD는 첫 방송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을 향해 "만약 기다리고 계시다면 그 자체만으로 이미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 기대를 해주셨으면 좋겠는데 또 한편으론 너무 큰 기대를 하시면 어떡하지 이런 생각도 든다. 그래서 적당한 기대 부탁드린다"며 "즐거운 주말 저녁 되실 수 있도록 첫 방송까지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각오를 덧붙였다.

한편 '혜미리예채파'는 오는 3월 12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된다.

혜리, 미연, 리정, 최예나, 김채원, 파트리샤 등 멤버들의 이름을 한 글자씩 따와서 ‘혜미리예채파’라는 프로그램 네이밍이 완성됐다는 점도 흥미로운 만큼 핫한 멤버들의 활약과 케미를 기대케하는 공식 영상이 공개되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공간에 대한 남다른 관심을 가지고 있는 멤버들이 모여 어떤 모습의 걸 케이브를 완성할지 빼놓을 수 없는 관전포인트이다.

 

[혜리] 혜미리예채파의 '혜' 자유분방한(P) 동생들 사이 유일한 계획형(J) 맏언니! 종일 '얘들아 잠깐!' 외치느라 바쁘지만~ 음악만 있으면 끼 폭발하는 본체 ☆파워 연예인★ 첫째 혜리!

방송의 핵심 축을 이룰 혜리는 2010년 걸그룹 걸스데이의 막내로 데뷔한 뒤 드라마 ‘응답하라 1988’, ‘투깝스’, ‘일당백집사’, 영화 ‘판소리 복서’, 예능 ‘진짜사나이’, ‘놀라운 토요일’ 등 드라마, 영화, 예능을 오가며 데뷔 12년차 파워 연예인을 활약 중입니다.

 

[미연] 혜미리예채파의 '미' '나 왜 잘해? 혹시 몰카야?' 어영부영 게임 요정 등극! 전투력, 능력치 대폭 상승! 초지일관 열일하는 비주얼 뒤에 숨어있던.. '찐 웃수저' 둘째 미연

여자 아이들의 미연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첫 고정 예능에 도전합니다. ‘혜미리예채파’의 둘째 역할을 맡아 반전의 ‘웃수저’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무대에서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며 음원차트를 장악 중인 미연이 예능에서 어떤 변신을 보여줄 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리정] 혜미리예채파의 '리' 협상이 필요할 땐 언제 어디서나 뿅! 하고 등장~ 산골 생활 적응력 100% 풀장전! '리정과 열정' 그 사이 어딘가..☆ '게임 과몰입러' 셋째 리정

댄스 크루 YGX의 리더 리정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주역으로 존재감을 뽑낸 바 있습니다. ‘혜미리예채파’에서는 인간 ENTP로 솔직 당당한 매력을 뽑내고 있는데, 크루에서 리더로서 뽑내던 카리스마를 팀의 셋째로 어떻게 녹아드는지도 프로그램의 키포인트입니다.

[최예나] 혜미리예채파의 '예' 언니 동생들 사이에서 24시간 SMILEY'ᵕ'! '예나는 예나 지금이나 귀여워~' 게임도 분위기도 하드캐리! '완성형 예능캐' 막내라인 대장! 넷째 최예나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 최예나는 최근 솔로 데뷔 1주년을 맞이해 활발한 앨범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긍정 에너지의 아이콘인 최예나는 ‘여고추리반’, ‘호적메이트’ 등 다수의 예능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차세대 예능돌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김채원] 혜미리예채파의 '채' 파워 'E'들 사이에 끼어버린 유일무이 'I' (소중) '기 빨려..' 를 수 십 번 외치더니.. 어느새 은은~하게 'E'며들어버린 '귀염뽀짝 다섯째' 김채원

르세라핌 멤버 김채원 또한 본격 예능 도전기를 보이고 있습니다. 은은한 장난꾸러기 다섯째로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그녀는 ‘놀라운 토요일’과 팀의 자체 콘텐츠에서 남다른 예능감을 보여준 바 있어 활약이 기대됩니다.

 

[파트리샤] 혜미리예채파의 '파' 산골 패셔니스타 '핑크리샤' 의 탄생! 매 순간.. 매초! 도저히 눈을 뗄 수 없는 킬포 제조기! a.k.a 'K-POP 고인물' '2002년생 흥부자 막내' 파트리샤

콩고 남매 파트리샤는 이미 검증된 입담과 예능력을 자랑하는 유튜버 겸 방송인입니다. 흥 많은 대한 콩고인 막내로 팀 내에서는 없어서는 안될 존재감과 케미를 빛내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