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 소설 TOP 10

반응형

TOP 1

재벌 사위 말고 재벌 하겠습니다 (연재)

재벌 사위 말고 재벌 하겠습니다 (연재) 

재벌 사위 말고 재벌 하겠습니다 (연재)

두짜 / 새나 / BL

20년 간 헌신하고 버림받은 재벌가 사위의 회귀.더 큰 부와 권력으로 모든 걸 바로 잡기 위한 성공 스토리.

TOP 2

재벌집 기둥서방이 되었다. (연재)

재벌집 기둥서방이 되었다. (연재) 

재벌집 기둥서방이 되었다. (연재)

히눈 / BL

어느 날 여자친구에게 충격적인 고백을 듣고 말았다."아버님이 뭐하신다고?""회사 회장님이셔."이제 나 너 믿고 셔터 내리면 돼?

TOP 3

황금세가 절대무신

황금세가 절대무신 

황금세가 절대무신

푸죠킹 / samk / BL

전체 이용가 문피아선물이 도착했어요※ 1월 5일부터 소장으로만 결제 가능회귀를 했다.전생의 경험에 비하면 부족한 보상이었다.

TOP 4

적가상방 개망나니 (연재)

적가상방 개망나니 (연재) 

적가상방 개망나니 (연재)

소라 / 라혜, 육미화 / 로맨스

「귀검무영」의 작가 미리혼그가 야심차게 준비한 기대의 신작!『적가상방 개망나니』가문이 멸문하며 온갖 치욕을 겪어야만 했던소문난 망나니, 적풍백그는 살아남기 위해서 무엇이든 했고,무엇이든 되었다설령 그것이 살귀(殺鬼)라 할지라도

TOP 5

재벌집 막내아들

재벌집 막내아들 

재벌집 막내아들

황성 / 액션

『자금이라는 것은 주인인 내가 알지 머슴이 뭘 압니까』 정태수 한보그룹 회장이 국회청문회에서 무심코 한 말이다.직장인, 샐러리맨이라고 부르지만, 사실은 머슴이다.나 역시 머슴이다. 하지만 언젠가는 집사가 되겠다고 이를 악물었다.하지만 집사는커녕 내

TOP 6

검은머리 미군 대원수 (연재)

검은머리 미군 대원수 (연재) 

검은머리 미군 대원수 (연재)

최송 / 스탠 / BL

총 300화 무료 세계를 뒤흔드는 검은머리의 대원수1911년. 미 육군사관학교에 최초의 한인 생도가 입학했다.

TOP 7

밥만 먹고 레벨업 (연재)

밥만 먹고 레벨업 (연재) 

밥만 먹고 레벨업 (연재)

양은지 / 퇴사 / BL

바사삭, 치킨. 늘어나는 피자의 치즈, 새벽 1시에 먹는 라면!단지 난 맛있는 게 먹고 싶어 먹었을 뿐이다.그런데 폭식 결여증 때문에 생명이 위험하다고!?간절히 소망하던 나의 꿈대로먹고 싶은 음식을 계속해서 먹을 수 있는 곳!가상현실

TOP 8

무검마도

무검마도 

무검마도

밍과 / BL

“그 아이는 다른 아이들과 다르게 조금 특이하지요. 아픔을 느끼면서도 아프다는 말을 안 하고 기쁨을 알면서도 웃지 않습니다. 분명 슬픈 감정이 있을 텐데 슬퍼하지 않으며 화를 내야 했지만 화를 내지 않았지요.”“좀 어디 모자른 건 아니고?”“하하하!

TOP 9

악덕 군주 연산 (연재)

악덕 군주 연산 (연재) 

악덕 군주 연산 (연재)

이파도 / BL

현대인인 내가 조선 10대 임금인 폭군 연산으로 태어났다."연산처럼 안 살면 되는 거잖아."선 넘지 말고.한족 말살!세계 정복!

TOP 10

재벌집 막내아들 (연재)

재벌집 막내아들 (연재) 

재벌집 막내아들 (연재)

멜쥐 / samk / BL

『자금이라는 것은 주인인 내가 알지 머슴이 뭘 압니까』 정태수 한보그룹 회장이 국회청문회에서 무심코 한 말이다.직장인, 샐러리맨이라고 부르지만, 사실은 머슴이다.나 역시 머슴이다. 하지만 언젠가는 집사가 되겠다고 이를 악물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