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더 글로리 파트2 스틸컷 공개 인스타 포스터 송혜교 이도현 임지연 염혜란 박성훈 정성일 극본 김은숙

반응형

'더 글로리' 파트2 보도 스틸 전격 공개

파트1 죽음 암시했던 손명오, 파트2 등장

넷플릭스(Netflix)의 '더 글로리'가 본격적인 복수의 시작을 알리는 파트2의 보도 스틸을 공개하며 다음 이야기를 고대하고 있는 전 세계 시청자의 마음에 불을 지피고 있다.

 
 

이하 / 넷플릭스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파트2가 지독하게 얽힌 인물들의 서사와 강렬한 전개를 예측하게 하는 보도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보도 스틸은 본격적으로 동은의 복수가 시작된 이후 각 캐릭터의 감정과 상황을 담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파트 1에 이어 동은은 여전히 무덤덤하고 무표정한 얼굴이다.

하지만 온 생을 걸고 복수를 계획해야 했을 만큼 깊은 상처를 가진 동은이기에 그가 가야 할 길을 응원하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한다.

동은의 옆에서 복수의 망나니가 되어 칼춤을 추기로 결심한 여정은 한 걸음 더 나아간다.

 
 

굳은 눈빛으로 주사기를 손에 든 그가 어떤 방식으로 동은의 복수를 도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본격적인 복수의 덫에 빠져 파멸해가는 가해자들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연진은 누군가를 노려보며 살벌한 표정을 짓기도, 수세에 몰린 듯 당황한 표정을 짓기도 해 동은과 연진의 싸움을 궁금하게 한다.

걱정 어린 얼굴로 누군가를 안고 있는 재준, 균열하는 사라와 혜정, 파트1에서 죽음을 암시했던 명오의 모습까지 캐릭터들의 깊어진 감정과 갈등이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기대하게 한다.

 
 

김은숙 작가는 "가해자들이 언제 누구에게 벌 받는지를 지켜보는 것이 큰 관전 포인트"다.

연출을 맡은 안길호 감독은 "이들이 싸워 파멸해가는 과정에서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며 가해자들이 응징당하는 이야기가 다이나믹하게 펼쳐질 것을 예고했다.

 
 

엔딩으로 치닫는 이야기들이 눈 뗄 틈 없이 펼쳐지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카타르시스와 다양한 감정의 여운을 남길 '더 글로리' 파트2는 오는 3월 10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넷플릭스 공식 인스타그램 / 더 글로리

넷플릭스 더 글로리

장르

복수, 범죄, 드라마, 스릴러, 휴먼, 피카레스크

공개일

파트 1 2022년 12월 30일

파트 2 공개 예정 2023년 3월 10일

공개 회차

16부작

상영 길이

파트 1 384분 7초

파트 2 435분 14초

제작

화앤담픽쳐스

스튜디오드래곤

연출

안길호

극본

김은숙

출연

송혜교, 이도현, 임지연, 염혜란, 박성훈, 정성일 외

촬영 기간

2022년 1월 ~ 2022년 8월 12일

독점 스트리밍

넷플릭스

공식 인스타그램

netflix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