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홈즈 중구 남산골국악앞마당 연희동 아리아리랑수리수리랑 상도동 상또배기하우스 성북 평상타령아파트 마포 현석동 한강한마디아파트 가격 위치 191회

반응형

in 서울 ‘한국무용안무가’의 KTX세권! 집 찾기

오늘의 의뢰인은 진도 국립남도국악원에서 활동 중인 ‘한국무용안무가’!

현재 의뢰인은 전라남도 진도에 위치한 국립남도국악원에서 한국무용 안무가로 5년째 재직 중이라고 한다.

오는 7월, 마지막 임기 기간이 끝나면 다시 서울로 올라와야 한다고 밝힌 의뢰인은 ‘생애 첫 내 집 장만’을 꿈꾸고 있다고 한다.

지역은 KTX용산역이 자차 30분 이내 거리이며, 강변북로와 올림픽대로를 쉽게 탈 수 있는 곳을 바랐다.

방은 2~3개 이상으로 안무 연습이 가능한 작업 공간과 넉넉한 수납공간을 원했다.

또, 리모델링이 된 화이트 또는 우드 인테리어를 희망했다. 예산은 대출 포함해 매매가 10억 원대 중반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복팀, 박영진 코디 & 승리 마마 이국주 경력코디 & 우승의 아이콘 이승윤 인턴코디

남산공원, 남산골 한옥마을 국악당, 국립극장! 의뢰인 맞춤 문화 인프라!

야외 공간이 무려 두 개나~?! 국악 한마당 가능한 앞마당까지 준비 완료!♡

중구 필동2가 남산골 국악앞마당

핫한 연희동 인프라! 채광 듬뿍 남향 거실에선 아리아리랑~★

체커보드 타일 현관, 유리 블록벽, 블루 타일 화장실 올 수리! 수리수리랑~★

서대문구 연희동 아리아리랑 수리수리랑~

덕팀, 양세찬 코디 & 발품 진또배기 이찬원 인턴코디

집 앞 체력 단련장에서 체력 키우고! 무대 같은 야외 데크에서 공연 가능!

대단지 아파트 인프라가 있는 상도동 진또배기 집으로~ 이리오슈 냉큼오슈!

서동작구 상도동 상또배기 하우스

따뜻한 화이트&우드 인테리어! 무용 연습하기 좋은 거실!

공연장st 멀바우 원목 평상까지!! 이 집에 살짝 설렜어 난♬

성북구 삼선동2가 평상타령 아파트

여의도&합정 인프라

♥복층 구조 탑층 아파트!♥

고층뷰&한마디 보이는 쁘띠 한강뷰로 찾았다 내 사랑♥

마포구 현석동 한강 한마디 아파트

복팀에서는 가수 이승윤과 이국주, 박영진이 서대문구 연희동으로 출격한다. 올 리모델링된 아파트 매물로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총출동되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감각적인 블루타일로 전체 마감한 화장실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승윤은 “저는 이사할 때, 화장실이 가장 중요하다. 이런 화장실은 마음에 든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녹화 내내 화면을 조용히 지켜만 보던 이승윤은 상대팀 매물의 단점을 지적하라는 팀원들의 말에 필터링을 거치지 않는 단어를 내뱉었다고 한다. 이승윤의 뜻밖의 공격에 덕팀의 코디 전원 말문이 막혔다고 한다.

장동민은 “191회 동안 저런 단어는 처음 들어 본다“고 말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덕팀에서는 가수 이찬원과 양세찬이 동작구 상도동으로 출격한다.

지하철 상도역과 장승배기역이 도보권에 있는 더블 역세권으로 KTX 용산역까지 자차로 10분, 올림픽대로까지는 약 5분이 소요된다고 한다. 2007년 준공된 대단지 아파트로 2020년에 올 리모델링을 마쳤다고 한다.

이날 매물을 둘러보던 이찬원은 “커피머신은 제가 사드리겠습니다.”등 코디 사비를 기본 옵션으로 걸어 모두를 당황케 한다.

덕팀의 코디들은 마포구 현석동으로 향한다. 한강변에 위치한 탑층의 복층 아파트로 도심 뷰는 기본, 북한산, 인왕산 뷰 그리고 소박한(?) 한강까지 감상할 수 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찬원은 최근 동료 가수 장민호가 출연한 ‘홈즈’ 설특집을 모니터했다고 말한다. 그는 함께 방송을 보던 부모님으로부터 “명절에는 (장민호 대신) 네가 나가야 되는 거 아니냐.”는 얘기를 들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김숙은 “이번 추석 특집 편에 꼭 나와주세요.” 라며 즉석에서 캐스팅 예약을 했다는 후문이다.

이찬원은 집을 볼 때, 주방을 가장 중요하게 본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그는 주방 인테리어의 꽃은 식자재라고 밝히며, 각종 나물을 말려 놓은 공간이 무조건 필요하다고 말한다.

실제로 그는 자신의 집 베란다와 발코니에 취나물과 가지나물, 메주를 말리고 있으며, 최근 오징어까지 말리고 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찬원은 양세찬과 함께 성북구 삼선동으로 향한다. 최근 올 리모델링한 아파트 매물로 도보 10분 거리에 낙상공원과 차량 5분 거리에 인프라 좋은 대학로가 있다고 한다. 특히, 멀바우 원목으로 포인트를 준 세련된 인테리어는 흠잡을 곳이 없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매물을 둘러보던 두 사람은 안방 베란다에 설치된 평상을 발견한 뒤, 즉흥 콘서트를 펼친다. 이찬원은 우리나라 대표 타령들을 즉흥 개사해 메들리로 선보인다. 이찬원의 센스있는 개사 실력에 스튜디오 코디들 전원 기립 박수를 보낸다. 이찬원은 “이제부터가 시작이다. ‘홈즈’에서 약 30곡을 부르고 왔다. 앞으로 기대해 달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복팀에서는 가수 이승윤이 출격한다. 이 자리에서 이승윤은 자취 7년 차라고 밝히며, 이사는 5~6번 경험했다고 말한다. 다양한 생활 형태에서 살아봤다고 고백한 이승윤은 대학 시절 원룸 자취부터 셰어하우스 그리고 친구 집에서 얹혀살았던 적이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코미디언 이국주 역시 복팀의 코디로 출격한다. 최근 주방용품 품절대란을 일으키며 '주방용품계의 제니'로 떠오른 이국주는 마트용 냉동고를 구입할 예정이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덕팀장 김숙이 “우리 집에 냉동고가 있다”라고 말하자, 이국주는 “업소용 큰 냉동고에 냉동식품을 보관하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이국주, 박영진과 함께 출격한 예능 초보 이승윤은 혹독한 발품 신고식을 경험했다고 한다. 그는 이국주와 함께 듀엣으로 '잘했군 잘했어'를 부르는가 하면, 가수라면 피해갈 수 없는 '샤워부스에서 노래 부르기'까지 도전했다고 한다.

차별성을 강조하던 이승윤은 아주 특별한 장소에서까지 노래를 불렀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이승윤을 지켜보던 장동민은 “이승윤 씨가 화면에서 점점 말라간다.”고 소감을 밝혀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복팀의 코디들은 중구 필동으로 출격한다. 남산공원과 남산타워가 도보권에 있으며, 명동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고 한다.

의뢰인의 조건인 KTX 용산역까지는 자차 25분이 소요된다고 한다. 남산골 한옥마을 인근에 위치한 신축 매물로 깔끔한 화이트 인테리어에 프라이빗 테라스까지 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지금까지의 발품 대결에서 4승 1무를 기록하며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이국주와 '패배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박영진이 함께 출격한 이번 대결에서 과연 복팀은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