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홈즈 강경준 김소현 나이 인천 송도 베두나하우스 학익동 안산 선부동 신혼집에서뭐허니 시흥 올리유아파트 배곧동 바다로강경대응 189회

반응형

# in 경기&인천 롱디는 이제 그만! 직주근접 첫 신혼집 찾기

오늘의 의뢰인은 연고 없는 지역에서 신혼집을 구하고 있는 장거리 커플!

올해 9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는 서울과 경북 경산을 오가며 장거리 연애를 하고 있다고 말한다. 자동차로 4시간 30분이 소요되는 탓에 2주에 한 번밖에 못 만나고 있으며, 낯선 지역에서 집을 구하기가 쉽지 않다고 말한다.

예비부부는 신혼집의 위치로 예비 남편 직장이 있는 경기도 시흥에서 자차 30분 이내의 경기, 인천 지역을 바란다.

최소 방 2개의 신축이나 깔끔한 인테리어의 아파트를 희망했으며, 야외 공간이 있다면 다른 형태의 매물도 괜찮다고 한다.

또, 주변 인프라가 잘 갖춰있기를 바랐다.

예산은 매매와 전세 상관없이 4억 원대까지 가능하다고 말하며, 매매라면 5억 원대 초반까지도 괜찮다고 밝혔다.

복팀, 양세형 코디 & 뮤지컬 퀸! 발품 퀸! 김소현 인턴코디

김소현은 평소 집 보러 다니는 걸 좋아한다고 밝힌다. 남편 손준호 역시 집 보는 걸 좋아해서 연애할 때도 부동산 데이트를 즐겼으며, 덕분에 발품 노하우가 많이 쌓였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김소현은 결혼 후 지금까지 5번의 이사를 했으며, 발품을 팔 때마다 매물을 스무 채씩 보러 다녔다고 밝힌다. 현재 살고 있는 집 역시 부동산 구경을 갔다가 발견했다고. 그는 별 생각 없이 본 모델하우스가 마음에 들어 청약을 넣었는데, 당첨이 됐다고 말해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송도국제도시 인프라!

화이트 인테리어의 깔끔 신축 APT!

심지어 아파트에 야외 베란다가 두 개나~?

베두나 하우스♡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베두나 하우스

복팀에서는 뮤지컬 배우 김소현과 양세형이 인천 송도 국제도시로 향한다. 예빈 신랑의 직장이 있는 시흥시까지 차량 25분 거리에 위치한 곳으로 도보권에 대형마트와 송도 센트럴 파크가 있다고 한다.

두 사람이 소개한 매물은 2022년 준공된 주상복합 아파트로 송도에서는 흔하지 않는 소형 아파트라고 한다. 채광 좋은 화이트 톤의 거실은 기본, 널찍한 야외 베란다가 두 개나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양세형과 김소현은 베란다를 100%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며, 이 과정에서 런지 자세로 베란다 길이를 재 웃음을 유발한다.

김소현이 양세형의 행동마다 까르르 웃으며 큰 리액션을 선보이자, 스튜디오의 코디들은 “코미디언들이 가장 경계해야 하는 대상이다. 웃음 장벽이 낮다”고 말한다.

반면, 김소현은 상대팀 코디인 붐과 양세찬 그리고 박영진의 개그에는 전혀 웃지 않았다고.

덕팀의 코디들은 ‘전유성을 웃겨라!’보다 더 힘들다며 하소연을 했다는 후문.

양세형은 김소현과의 촬영하는 동안 자존감이 많이 올라갔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올 리모델링한 깔끔 인테리어!

오페라 하우스st 높은 층고!

탑층 세대만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루프탑까지! 여기가 바로 펜트하우스~★

인천시 미추홀구 학익동

김소현은 양세형과 함께 인천시 미추홀구로 향한다. 도보권에 인하대역과 대형마트, 영화관이 있는 곳으로 예비 신랑의 직장까지는 차량 30분이 소요된다고 한다. 2007년 준공한 대단지 아파트로 2090세대 중 단 49세대만 가능한 탑층의 복합 구조 매물이라고 말해 기대를 모은다.

3년 전 올 리모델링을 마친 내부는 순백의 거실과 높은 층고가 눈길을 끈다. 김소현은 “이런 구조는 처음 본다. 마치 공연장에 온 기분이다.”라고 소감을 밝힌다. 이에 두 사람은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한 장면을 완벽 재연한다.

김소현은 ‘크리스틴’ 전문 배우의 진가를 입증했다고 한다. 이를 본 스튜디오의 코디들은 김소현에게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덕팀, 덕팀장 김숙 코디&인테리어 준 전문가! 강경준 인턴코디

덕팀에서는 배우 강경준이 출격한다. 이 자리에서 강경준은 절친 김숙과의 관계를 밝히며, “저를 결혼 시켜준 분이다.”라고 말해 눈길을 끈다. 절친 김숙은 강경준에 대해 인테리어 실력이 대단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강경준은 지금까지 전세로 살다가 최근 집을 매매했으며, 인테리어에도 직접 참여했다고 밝힌다. 이에 김숙은 “강경준 씨는 아내 장신영 씨에게 직접 얘기를 못하는 스타일이다. 100% 진다.”라고 폭로하자, 강경준은 “맞다. 제 의견을 미리 인테리어 업체한테 말했고, 업체에서 아내에게 전달했다.”고 고백해 웃음을 유발한다.

강경준은 현재 구조 변경 등 인테리어 공부를 하고 있으며, 아파트와 건물 등 건설 사업의 꿈을 이루는 게 목표라고 밝혀 눈길을 끈다.

카페st 계단 좌석!

방마다 포인트 벽지!

복층공간! 루프탑!

가전, 가구 기본옵션도 많~은데 신혼집에서 뭐 HONEY~♥

안산시 단원구 선부동 신혼집에서 뭐 HONEY~♥

덕팀에서는 배우 강경준과 김숙이 안산시 단원구 선부동으로 출격한다. 남편 직장까지 차량으로 약 25분이 소요되는 곳으로 선부광장을 중심으로 대형 인프라가 형성되어 있다고 한다.

두 사람이 소개한 매물은 2022년 준공한 복층 구조의 신축 매물로 최신 유행하는 인테리어가 총집합되어 있다고 한다.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다고 밝힌 강경준은 집 안을 둘러보며, 전문가를 방불케 하는 인테리어 지식을 뽐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넓은 대면형 주방!

고급스러운 그레이톤 인테리어!

잡지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올 리모델링 아파트는 당신만을 위해! 올~리~ 유~♬

시흥시 배곧동 올~리~유~♬ 아파트

어떤 조건을 말해도 강경 대응할 수 있는 집이 있다?! 수납공간으로 강경대응!

거실 노을뷰로 강경대응!

모든 방 창문에서 보이는 바다뷰로 강경대응!

강경대응!☆

시흥시 배곧동 바다로 강경대응!

강경준과 김숙이 시흥시 배곧 신도시로 향한다. 예비 신랑의 직장까지 차량으로 20분 소요되는 곳으로 배곧 공원이 바로 앞에 있다고 한다. 2019년 준공된 대단지 아파트로 단지 내 골프장, 헬스장 등 커뮤니티 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고 한다.

내부에 들어선 두 사람은 거실의 양쪽 전면 창으로 보이는 바다 뷰에 눈을 떼지 못한다.

강경준은 서해는 ‘조수간만의 차’ 때문에 매 시간마다 달라지는 바다 뷰를 감상할 수 있다고 말한다. 또, 김숙은 이 집의 장점으로 노을을 손꼽으며, 여기가 야경 명소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인다.

‘홈즈’의 찐(?) 애청자라고 밝힌 강경준은 “평소 복팀이 덕팀을 너무 놀리는 것 같다.”고 말하며, “이 정도 뷰면 오늘은 입을 꾹 닫겠죠~”라며 승리를 예감했다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