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잼 관전 보장 서주원
서주원 "아옳이와 이혼이 외도 때문? 전 재산 걸고 내기하자"
서주원, 네티즌과 설전 벌이다, 결국 전 재산 걸고 내기
상간녀 소송, 아직 소장도 안왔다
카레이서 서주원이 네티즌과 설전을 벌이다 전 재산을 건 내기를 제안했습니다.
최근 네티즌들이 서주원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외도를 안 했냐" "그럼 찍힌 사진은 뭐냐" "안 부끄럽냐"등 외도 의혹에 대해 해명을 요구했습니다.
서주원 네티즌과 전재산 내기 제안
'불륜과 외도로 인한 이혼인지 한번 걸어보실래요'
서주원은 "실명 계정부터 사용해라. 나랑 전 재산 걸고 불륜과 외도로 인한 이혼인지 한번 걸어보겠냐"고 내기를 제안했습니다.
"왜 해명 안 하냐고? 개인사를 왜 공개적으로 하나하나 설명해야 하는냐. 그 사람들한테는 교주가 있다"
다른 네티즌이 "외도가 아니라고 한마디만 하면 되는데 안 하니까"라며 "본인도 예전에 내 아내 아옳이 저격 글 썼을 때 당사자가 받을 악플과 비난을 생각해 본 거냐"고 지적했습니다.
당시 서주원이 쓴 글로 인해 아옳이가 외도를 한 게 아니냐는 오해를 받았습니다.
억울하면 소송 진행할 문제
상간녀 소송 소장 안 와
서주원은 "내가 누구라고 특정을 했냐. 특정했다고 해도 상대방이 이렇게까지 공격을 받았냐. 지금 상황과 같냐"고 되묻더니 "상대방 주장대로 그렇게 억울한 부분이 있다면 소송을 진행해 위자료를 주장할 수 있었을 것"이라 설명했습니다.
"상간녀 소송을 통해 밝히면 될 문제다. 그런데 아직 소장도 안 왔다"
또 다른 네티즌에게는 "내 지인이거나 한 번 이라도 본 적이 있는 사람이면 당신이 원하는 거 들어줄 테니 실명 계정을 가져와서 걸어라"고 쏟아냈습니다.
현재 서주원은 외도 의혹에 대해 속시원한 해명을 내놓지 못하고 있습니다.
유튜버이자 전부인인 아옳이는 지난달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전남편 서주원의 불륜의혹을 제기했습니다. 두 사람이 결혼 생활을 하는 동안 서주원이 다른 여성과 바람을 피웠으며 자신의 돈으로 차린 레스토랑에서 부적절한 스킨십을 했다는 것입니다.
"남편 서주원이 다른 여자를 만나는 걸 알게 된 일, 둘이 만나는 걸 끊임없이 지켜봐야 하는 일, 둘의 사이를 나 빼고 모두 알고 있었구나 하고 바보가 되는 순간들"이라며 "나한테 이혼하자고 하면서도 말도 안 되는 큰 금액을 재산 분할해 달라고 하고 그걸 방어하는 일"이라며 서주원과의 이혼 과정을 폭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