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조예영과 한정민이 결별설에 휩싸였다.
Instagram 'mbn_fun'
바로 '돌싱글즈3' 출연 이후에도 '럽스타그램'을 하며 사랑을 키워왔단 조예영, 한정민 커플이다.
최근 조예영과 한정민은 각각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됐던 커플 사진 등을 몽땅 삭제했다.
한정민, 조예영(왼쪽부터) / 이하 조예영 인스타그램
조예영의 인스타그램에는 둘이 헤어졌냐는 팬들의 댓글이 계속해서 달리고 있지만, 그녀는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또한 조예영은 일부 게시물의 댓글 창을 폐쇄하기도 해 더욱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들은 앞서 인스타그램을 통해 의미심장한 글귀를 게재하기도 했다.
두 사람의 계정에는 서로의 사진이 모두 사라지고 혼자서 찍힌 사진만 남겨져 있는 상태다.
조예영은 최근 "'밥 잘 챙겨 먹고, 건강 관리 잘하고' 엄마의 한마디에 참았던 눈물이 쏟아졌다. 엄마도 우신다. 마음이 더 아프다. 힘내자"라는 글을 남겼다.
조예영이 최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린 글
한정민도 "용기 있게 도전하고 자유롭게 행복하자. 그렇다고 지금의 삶이 나태하거나 노력하지 않는 삶은 아니다"라며 "내 주변 내가 바라본 누군가의 삶의 모습이다. 나를 되돌아보게 되었다. 나도 열심히 살아야지. 나 자신에게 안 부끄럽게…"라는 게시글을 게재했다.
다만 두 사람은 아직 맞팔로우가 되어 있기 때문에 사랑싸움으로 인한 심경의 변화가 아니냐는 추측도 제기됐다.
한정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라온 의미심장한 글 / 한정민 인스타그램
한편 두 사람은 MBN '돌싱글즈3'에서 최종 커플이 되며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면서 재혼 계획을 밝히는 등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았다. 특히 방송에서 수위 높은 스킨십을 선보여 일명 '19금 커플'로 주목받은 바 있다.
조예영 한정민 커플 / 조예영 인스타그램 @ c_yeyoung420
한편, 조예영과 한정민은 '돌싱글즈3' 방송 당시 카메라 앞에서도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하며 애정 가득한 면모를 보였다.
이들은 지난해 '돌싱글즈3' 최종화에 출연해 양가 부모님께 인사를 드렸으며, 재혼 생각이 있다고 밝힌 바 있다.
한정민(왼쪽)-조예영 커플 자료 사진 / 이하 조예영 인스타그램
한정민(왼쪽)-조예영 커플 자료 사진 / 이하 조예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