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지직에서 활동하며 최근에는 팬트리 등 성인 플랫폼으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 모델 겸 크리에이터 강인경이 지난 1월 1일 치지직 생방송 중 신체 중요부위가 노출되는 방송 사고를 겪었습니다. 옆라인이 트인 스웨터를 입고 방송하며 퍼포먼스를 하던 중 신체 부위가 고스란히 보인 참사가 발생한 것인데요. 가슴이 생방송에 나온 참사였던 만큼 강인경은 치지직 방송 일주일 정지 처분을 받았습니다. 이후 디시 등 커뮤니티에 원본 영상과 사진이 올라오면서 팬들의 반응도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모델 겸 치지직 스트리머 강인경 1월 1일 새해 생방송 중 방송 대참사 발생
국내 그라비아 최상위 모델이자 로아(로스트아크) 등 인기 게임으로 인터넷 방송까지 진행하며 인기를 끌었던 치지직 스트리머 강인경이 2025년 1월 1일 새해 방송 중 불미스러운 일로 치지직 일주일 정지 처분을 받았습니다. 규정에 위반되는 신체 노출이 생방송에 모두 송출되는 참사가 벌어졌던 것인데요.
이날 방송에서 강인경은 옆구리가 훤히 트여 상체의 옆라인이 모두 드러난 회색 스웨터를 입고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평소 치지직에서 게임과 소통 방송을 주로 하는 그는 이날 2025년 새해를 맞이한 만큼 생방송 팬들과 소통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강인경은 최상위 모델이고 상당히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유명한 만큼 치지직 생방송에서도 몸매가 강조되는 의상을 자주 입는 편인데, 이날 의상 역시 상당히 과감했습니다.
그는 스웨터를 잡고 몸매를 강조하는 과감한 퍼포먼스를 하던 중, 옷이 옆으로 넘어가버리며 가슴 중요부위가 그대로 송출됐습니다. 영락없는 방송 사고이자 참사였는데요. 당황환 강인경은 황급히 해당 신체 부위를 손으로 가리고 수습하며 방송을 종료했습니다.
하지만 해당 장면은 강인경 치지직 꼭, 미드 참사 등의 제목으로 이미 캡쳐돼 원본 영상과 사진이 디시 등 커뮤니티와 여러 사이트들에 퍼진 것이 확인돼 추가 피해가 우려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강인경 중요부위 방송 사고에 치지직 일주일 정지 처분..결국 사과문 올렸다
결국 치지직 측은 규정 위반으로 강인경 채널에 일주일 정치 처분을 내렸고, 그는 팬들에게 직접 사과문을 남겼습니다. 강인경은 팬카페에 "1월 1일 방송 중 발생한 사고로 인해 일주일 동안 방송 정지 처분을 받게 됐습니다. 이로 인해 걱정하셨을 팬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정지 기간 동안 방송에 대해 더 깊이 공부하고, 앞으로는 더욱 신중하고 경각심을 가지고 여러분께 좋은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치지직 시청자 여러분들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리며, 기다려 주시는 만큼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너무 죄송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치지직 정지 및 강인경 의상 참사 바라보는 팬들 반응..덤덤하게 응원 보내는 사람들 많아
치지직 정지와 강인경 참사 영상과 사진이 확산된 후 팬들의 반응도 관심을 모읍니다. 대부분 강인경의 팬들은 이번 사고에 대해 덤덤한 반응이며 오히려 그를 응원하는 분위기로 보입니다.
가장 결정적인 이유가 이미 강인경은 팬트리, 온리팬스 등으로 19금 콘텐츠를 이미 상당 부분 제작한 인기 크리에이터이기 때문에, 이번 방송 사고로 그에게 실망을 해 떠날 팬들은 거의 없을 것이라는 반응이 대다수입니다. 팬들은 오히려 "어차피 팬트리 활동하고 있어서 수습도 잘하리라 믿는다" "이미 강하게 활동하던 분이라 타격은 크지 않을 것 같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럼에도 일부 팬들은 일주일 정지가 나온 만큼 방송에서 더 조심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하면서도, 팬트리 등 플랫폼 활동을 통해 점점 더 수위를 높여가던 중 치지직에서도 조절을 하지 못했다는 질타를 하기도 했습니다.
강인경 프로필
모델, 인스타 인플루언서, 치지직 스트리머 겸 유튜버 등 팔방미인으로 활동 중인 강인경 프로필 정보도 관심을 모읍니다. 나이는 1997년 7월 29일생으로 27세이며, 고향은 인천입니다. 결혼은 아직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로아 유저였지만 현재는 플레이를 잠시 중단하고 다른 게임 위주의 스트리밍을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