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이슬, 아나운서 깜짝 결혼발표 예비신랑 누구? 프로필 나이
e스포츠 전문 아나운서 권이슬이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지난 18일 권이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막연하게 어렵게 생각했고 조금은 무섭기도 했던 결혼, 저에겐 누구보다 든든하고 배려 있는 모습으로 신뢰를 주는 사람을 만나 용기 내어 믿고 나아가 보려고 합니다"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그는 "여러분에게 받은 큰 사랑과 행복한 기억으로 잊지 않고 늘 감사하며 예쁘게 살겠습니다. 항상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에게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소식 알리는 동안 혹여나 누가 되지 않을까, 부담스럽지 않을까 참으로 어렵던데요. 연락드렸을때 환하게 반겨주며 다들 축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며 "최대한 모든 분들에게 연락드리려고 노력 중이지만, 혹여나 제가 놓쳤다면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 담아 꼭 연락드릴 테니 편하게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를 접한 팬들은 "결혼 축하드립니다" "행복한 결혼생활 하시길 빕니다" "남편 분과 행복하세요" "결혼 축하드려요. 백년해로하시길"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권이슬 예비신랑의 직업, 나이 등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밝혀진 바 없습니다.
1989년생인 권이슬은 올해 만 나이 35세입니다.
그는 동국대학교 연극학부를 졸업했으며 OGN 아나운서로 활동했습니다.
2014년부터 롤챔스(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리포터, 모두의 마블과 오버워치 경기 캐스터 등으로 활약했습니다.
2016년 이후부터 트위치 BJ로도 활동했습니다.
권이슬
Kwon Yi-se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