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희 노란 컬러 휴지, 레노바(RENOVA) 화장지 가격,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쪼에요!

요즘 셀럽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인물이 있다면

바로 영부인 "김건희"씨죠!

눈에 띄는 패션 센스를 보여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렸는데

대부분의 제품은 금액대가 낮은 편에 속해서

다들 따라 구매하느냐고 바빴죠!

그녀가 신고 나온 슬리퍼는 3만 원 대,

착용한 에코백 역시 3만 원, 치마 5만 원으로

누구나 쉽게 살 수 있는 무난한 금액 대라

각 제품 별로 품절 대란을 겪으며

아직까지도 상당히 인기가 있을 정도예요

그리고 최근에 공개된 사진에서

책상 위에 놓인 노란 색상의

컬러 휴지가 조명을 받았는데요

아무래도 색상이 노랗다 보니

단연 눈에 띄더라구요?

얼마나 인기가 많으면

이런 사소한 화장지까지

주목의 대상이 되는지 신기..

ㅋㅋㅋㅋㅋ

인테리어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많다면

"어? 이거 독특하다"

싶은 아이템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

탁자 위에는 노란 컬러 휴지 말고도

연한 연두색으로 보이는

다른 색상 제품도 있었어요

이 제품은 포르투갈 브랜드인

레노바(RENOVA)

화장지를 만드는 회사에요

얼핏 시중에 6롤에 7만 원으로 알려져

엄청난 충격에 휩싸였지만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어 검색을 해 보면

6롤에 14,900원으로

배송비 3,000원이 별도더라구요

17,900원이면 사실 티슈치고는

가격대가 높은 편이긴 한데

사치라고 생각될 정도는 아니더라구요?

집 꾸미기에 관심이 있다면

요런 컬러풀한 아이템을

포인트로 놓아도 괜찮을 것 같기도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티슈로도 불린다죠?

색상은 블랙, 블루, 그린, 오렌지,

핑크, 레드, 옐로우로

현재 판매처에서는 블랙, 레드, 옐로우 3가지 색상이

품절됐더라고요..

역시 김건희 휴지의 위력으로

옐로우 색상은 일찍이 동이 나 버렸다는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아무래도 다양한 컬러가 있다 보니

이 색소들이 인체에 유해하진 않은가 싶더라구요?

열심히 찾아보니 피부와 Y 존

둘 다 안전하다는 걸 인증했는데

유해 성분 무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부담 없이 사용해도 괜찮다고 해요

특히 집들이 선물로

휴지 하나쯤은 꼭 해 가는 편인데

요런 컬러 제품이라면

조금 더 기억에 남을 것 같기도 하고요

포르투갈 200년 역사를 가지고 있는

레노바 화장지는

FSC 인증을 받은 천연 펄프 100%에

무형광, 유럽 연합 에코 레벨을 획득했고

100% 유럽에서 생산한다고 해요

귀엽고 개성 있는 컬러감에

안전성까지 입증받았다니

한번 써 보고 싶기는 하지만..

사실 화장지에 그만큼 투자하기는

솔직히 돈이 아까운 건 사실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일반 롤화장지가 평균 1롤에

500~800원 사이로 구매할 수 있지만

레노바 컬러 제품은 2,500원가량이다 보니

4~5배 정도가 비싼 건 사실이거든요

반응형